에버랜드, 삼성 라이온즈X바오패밀리 팝업 확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버랜드가 '삼성 라이온즈X바오패밀리' 콜라보 팝업 스토어를 확대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더현대 대구의 팝업 성지인 9층 더 포럼 by 하이메 아욘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에버랜드 삼성 라이온즈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상품들과 바오팬들을 위해 바오패밀리 전용 공간에서 유치원 인형, 바오패밀리 피규어 등 바오패밀리 굿즈 50여 종도 추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에버랜드가 ‘삼성 라이온즈X바오패밀리’ 콜라보 팝업 스토어를 확대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초부터 에버랜드는 삼성 라이온즈와 손잡고 연간 콜라보를 진행 중인데 1차로 지난달 28일부터 에버랜드 라시언 메모리엄 매장 내 위치한 팝업스토어 ‘에버랜드 삼성 라이온즈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오는 22일부터는 삼성 라이온즈X바오패밀리 콜라보 한정판 유니폼과 바오패밀리 승리요정 크로스백, 투수 루이바오·타자 후이바오를 표현한 키링&배지 등 삼성 라이온즈와 바오패밀리의 팬이라면 누구나 눈독을 들일만한 신규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또한 에버랜드 삼성 라이온즈 스토어 오픈 초기에 인기리 완판됐던 봉제 키링, 승리요정 인형 등도 추가 입고돼 구매하지 못한 팬들에게는 득템할 수 있는 추가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더현대 대구에서도 ‘삼성 라이온즈X바오패밀리’팝업 스토어가 22일부터 내달 7일까지 16일간 운영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수도권 외 타 지역에서 처음 열리는 이벤트로 삼성 라이온즈의 연고지인 대구/경북 지역의 야구팬들과 바오패밀리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
더현대 대구의 팝업 성지인 9층 더 포럼 by 하이메 아욘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에버랜드 삼성 라이온즈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상품들과 바오팬들을 위해 바오패밀리 전용 공간에서 유치원 인형, 바오패밀리 피규어 등 바오패밀리 굿즈 50여 종도 추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대구 지하철 1, 2호선이 교차되는 반월당역과 더현대 대구와의 지하 2층 연결 통로에 포토존도 설치돼 아빠 러바오와 함께 훈련하는 쌍둥이 판다들의 귀여운 모습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에버랜드는 삼성 라이온즈와 연간 콜라보를 진행 중으로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바탕으로 바오패밀리의 삼성 라이온즈 우승을 위한 서포트 활동을 인스타그램 ‘baofamily_popup’ 에서 소개하고 있다.
섬세하고 똑똑한 이미지를 가진 루이바오는 스마트한 투수로, ‘후동석’이라는 별명을 가진 파워 캐릭터 후이바오는 강타자로서 아빠 러바오와 함께 훈련에 매진해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고, 삼성 라이온즈의 승리에 기여한다는 이야기로 진행 중이다.
올해 초 루이바오·후이바오의 삼성 라이온즈 어린이 회원 입단식을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5월 3일에 진행되는 에버랜드 · 라이온즈 위크에서는 판다 할부지 강철원 주키퍼가 시구에 나서고 삼성 라이온즈 선수단은 바오패밀리 특별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설 예정이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키니여신에서 서킷여신으로.. 스피드존모델 김세미, “슈퍼레이스를 붉은 색으로 물들일래요
- ‘안경 벗자 13살 야노시호?’ 추사랑, 엄마 판박이로 성장중…‘모델 DNA’ 폭발
- ‘돌아온 꾹멍커플?’ 송지효, 김종국에 “여보” 핑크빛 기류(‘런닝맨’)
- ‘예의냐, 텃세냐!’ 이동건 카페 논란…“매출은 올랐지만, 마음은 불편”
- 김송, ‘♥강원래와 이혼 잘했다’ 악플러에 분노…“잘 살고 있는데”
- “그 형은 사격도 1등, 밥도 사줘!”…뷔의 군생활, 너무 완벽해서 얄밉다?
- 이순실, 북한의 출산 실태 공개…“내가 낳은 태반 직접 먹어”(‘사당귀’)
- 안타까운 소식 전한 이영지, “너무 아파서 모든 스케줄 취소”
- [단독] “오늘만은 송제니” 송가인, 데뷔 최초 제니 ‘솔로’ 춤췄다
- 블랙핑크 제니-리사, 둘만의 찐한 포옹으로 불화설 일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