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2치킨 성공!'…DRX, 개막 경기에 76점 확보하며 토탈리더보드 1위 등극 (PMPS)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이 'PMPS 2025 시즌 1' 1일 차 경기를 진행했다.
18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마운틴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UBG MOBILE PRO SERIES, 이하 PMPS) 2025 시즌 1' 1일 차 경기를 진행했다.
'서킷 스테이지' 1일 차 경기를 진행한 결과, DRX가 2치킨, 45킬을 해내며 76점으로 토탈리더보드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크래프톤이 'PMPS 2025 시즌 1' 1일 차 경기를 진행했다.
18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마운틴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UBG MOBILE PRO SERIES, 이하 PMPS) 2025 시즌 1' 1일 차 경기를 진행했다.
'PMPS 2025 시즌 1'는 올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국내 최강팀을 가리는 프로 리그로, 총상금은 4,000만 원 규모다.
대회는 5일간의 '서킷 스테이지(CIRCUIT STAGE)'와 2일간의 '파이널(FINALS)'로 구성됐다. 서킷 스테이지는 2주 동안 주말마다 온라인으로 열리며, 최종 파이널 경기는 대전 e스포츠 경기장에서 오프라인 유관중 경기로 치러진다.
'서킷 스테이지' 1일 차 경기를 진행한 결과, DRX가 2치킨, 45킬을 해내며 76점으로 토탈리더보드 1위에 올랐다. 이들은 다른 상위권 팀들과 격차를 20점 이상 내며 기분 좋게 대회를 시작했다.
2위는 이글아울스(EOS)가 차지했다. 이들은 치킨은 얻지 못했지만, 36킬을 기록해 순위 점수 포함 50점을 확보했다.
3위는 e스포츠 프롬(EFM)이 차지했다. 이들은 1치킨, 32킬 포함 44점을 확보하며 상위권을 형성했다.
4위는 리스타트 CG가 차지했다. 이들은 1치킨과 23킬 포함 41점을 확보해 2~3위권 팀들을 바짝 추격했다,
5위는 베가 이스포츠(VEGA)가 차지했다. 이들은 1치킨과 26킬 포함 39점을 가져가며 5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후 경기에서도 지금과 같은 순위가 유지될지 아니면, 반격의 서막을 여는 게임단이 나오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PMPS 2025 시즌 1'는 매 대회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 공식 유튜브, 틱톡, 네이버 e스포츠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대회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서하얀, 새 출발 준비 "작년부터 진심을 담아...피할 수 없음을 즐기자"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 지극정성…딸과의 일상 공개
- 한혜진, 친동생 얼굴 최초 공개…붕어빵 이목구비 '깜짝'
- 하나경, 유부남과 불륜·임신…'상간녀 소송' 최종 패소
- '54세' 고현정, 여대생이라 해도 믿겠네...깜짝 놀랄 동안 외모
- '배용준♥' 박수진, 사실상 '은퇴'인데...근황 뜰 때마다 韓 들썩 [엑's 이슈]
- '전과 3범' 돈스파이크 "마약 잡히지 않았다면 죽었을 것"
- 조세호, ♥아내와 '명품 커플룩' 입더니…신혼집 냉장고도 남다르네 (냉부해)
- 진태현, '갑상선암' 수술 2주만 또 수술…"몸을 다 고치는 중" (작은테레비)
- 아들 떠나보낸 박보미, 둘째 임신 근황…"목주름 목걸이 7개" [★해시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