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쌍커풀 없는 딸에 충격…아기 바뀐 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정이 딸이 점점 예뻐지고 있다고 전했다.
16일 이민정의 유튜브 채널에는 'BH 전문 스나이퍼의 화려한 귀환. 댓글 달려고 유튜브 시작한 이민정 등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이민정은 시청자들이 유튜브 채널에 남긴 댓글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민정은 '딸도 예쁠 것 같다'는 말에 "딸이 속눈썹이 점점 길어지고 눈도 커지면서 너무 귀여워지고 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민정이 딸이 점점 예뻐지고 있다고 전했다.
16일 이민정의 유튜브 채널에는 ‘BH 전문 스나이퍼의 화려한 귀환. 댓글 달려고 유튜브 시작한 이민정 등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이민정은 시청자들이 유튜브 채널에 남긴 댓글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민정은 '딸도 예쁠 것 같다'는 말에 "딸이 속눈썹이 점점 길어지고 눈도 커지면서 너무 귀여워지고 있다"고 했다.
다만 그는 딸이 처음에 태어났을 때 예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민정은 "처음엔 얼굴이 부어서 나왔다. 너무 놀라서 '아기가 바뀐 거 아니냐'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딸 쌍꺼풀이 보이지 않아서) 우리 집엔 쌍꺼풀 없는 유전자가 없는데, 라고 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이제 제 얼굴이 나오면서 쌍커풀 등이 나오더라"고 말했다. 그는 "딸 점점 예뻐져…처음엔 쌍꺼풀 없어서 바뀐 줄"
이민정은 배우 이병헌과 2012년 결혼해 2015년 첫아들을 얻었으며, 지난 2023년 12월 둘째 딸을 출산했다. 이민정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 중이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방차’로 떼돈 번 정원관, 전 재산 탕진할 수밖에 없었던 속사정
- “찢은 달력에 동그랑땡 쌓는 시어머니”…이렇게 보관했다간 ‘큰일’
- 60억이 600억으로…강남 빌딩 투자로 잭팟 터뜨린 국민배우
- 30만원도 못 받는 부모들…“이젠 자식도 여유 없다”
- 교통사고로 전신마비 판정…갑자기 방송서 사라진 비운의 톱가수
- 배우가 벼슬? 윤여정, 78세에 불거진 ‘배우병’ 논란…당신의 생각은
- 작품 안 하는 이유 있었네…알고 보니 ‘재벌가 사위’였던 男배우
- 시아버지 대소변 받아…톱여배우가 돌연 활동 중단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
- 아들 잃고 두 번의 유산…마침내 ‘기적’ 같은 행복이 찾아왔다
- 털이 푸른색?! 희귀하다고 난리 난 ‘러시안 블루’ 강아지의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