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싹즈' 다 모였다…아이유·김선호·학씨·은명이, 관식이 응원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야당' 시사회에 '폭싹 속았수다' 출연진이 등장해 화제다.
'야당' 시사회에 방문한 네티즌은 마스크를 쓰고 조용히 등장한 아이유의 모습을 포착, 목격 사진과 함께 "폭싹 딸 금명이 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영화 '야당' 시사회에 '폭싹 속았수다' 출연진이 등장해 화제다.
지난 15일 저녁,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야당'(감독 황병국) VIP시사회가 개최됐다.
8년 만에 공식석상에 올라 화제 된 엄태웅부터 이민호, 하지원, 이주영, 혜리, 이유비, 김성균, '솔로지옥4' 이시안 등 반가운 얼굴들이 포토월에 선 가운데, 최근 박해준이 '관식 역'으로 출연했던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 배우들의 목격담이 화제가 되고 있다.
'야당' 시사회에 방문한 네티즌은 마스크를 쓰고 조용히 등장한 아이유의 모습을 포착, 목격 사진과 함께 "폭싹 딸 금명이 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이유는 '폭싹 속았수다'에서 박해준의 딸 금명으로 함께 호흡을 맞췄다.
이어 "충섭이도 떴다", "박해준 사위 왔다"며 마찬가지로 마스크를 쓰고 영화관에 입장하는 김선호 목격담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폭싹'에 특별출연해 금명의 남편을 연기한 바 있다.
이 외에도 관식의 아들 은명이로 분한 강유석이 시사회에 참석했다. 네티즌은 "아들이 효자네"라는 유쾌한 반응이 이어졌다.
또한 '학씨 아저씨'로 이름을 잃어버릴 정도의 큰 사랑을 받은 최대훈 또한 시사회에 등장해 그 누구보다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네티즌은 팬들에게 환하게 웃으며 인사하는 최대훈의 모습에 "사돈 영화 보러왔구나", "역할 벗어나니 너무 훈훈하다", "폭싹 가족 다 모였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여전한 과몰입을 보이고 있다.
15일 오전, '야당' 박해준은 엑스포츠뉴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VIP 시사회에 '폭싹 속았수다' 배우들이 오는지 묻는 질문에 "그건 오늘 저녁에 보시면 알 수 있을 것"이라며 "워낙 다들 바빠서 상황에 따라 정해지는 게 있다. 그래도 오랜만에 만나면 너무 좋을 것 같다"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다정한 남편, 든든한 아빠 관식에서 끝까지 마약사범들을 물고 놔 주지 않는 집요한 마약 수사대 형사 오상재로 초고속 변신을 선보인 박해준에 많은 '폭싹' 시청자들이 '야당'에 관심을 표하고 있다.
한편 '야당'은 16일 개봉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DB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양락♥' 팽현숙, '불륜 성지' 폭로…35년 운영한 카페 재조명
- 전남편 진화는 뉴욕살이하는데…함소원, 딸 위해 지극정성
- 김종국, 의사 형에 레이저 시술 받고 젊어진 얼굴…"생수병 리필" 절약 정신은 그대로 (GQ)
- '안재현과 이혼' 구혜선, 男 껴안고 벚꽃 인증샷…스킨십 거침없네
- 도경완, 무슨 일? ♥장윤정 없이 홀로 맞은 생일 "축하 못 받아 우울"
- 신정환, '도박 논란' 슈에 분노 "자기도 해놓고…불법·합법을 따져" [엑's 이슈]
- '췌장암 투병' 배연정 "의사가 가망 없다고…4년 동안 걸음 못 걸었다" (인생신당)
- 샤이니 키, '60억 家' 집들이 스케일…문세윤도 '감탄' (나혼산)
- '마약 3범' 돈스파이크 "이룬 것 다 잃었지만…검거되지 않았으면 죽었을 것" (장르만 여의도)[종
- 아들 떠나보낸 박보미, 둘째 임신 근황…"목주름 목걸이 7개" [★해시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