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억家' 도경완, 생일에 혼밥…"♥장윤정 어디 갔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도경완이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도장TV'에는 '축하해 주세요 여러분. 생일상 뭐 별거 많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도경완은 "사실 오늘 생일인데 집에 혼자 있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도경완은 "생일날 집에만 있는 건 좀 그렇다. 혼자라도 어디 나가서 맛있는 거라도 먹고 와야 서운한 게 줄어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방송인 도경완이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도장TV'에는 '축하해 주세요 여러분. 생일상 뭐 별거 많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도경완은 서울 강동구 고덕동의 한 음식점을 찾았다. 그는 "참고로 오늘이 내 생일이다. 생일 축하해 달라. 이 촬영 아니었으면 집에 있을 뻔했다"고 말했다.
음식점 사장이 아내인 가수 장윤정을 찾자, 도경완은 "안타깝게 오늘 혼자 왔다"며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도경완은 "사실 오늘 생일인데 집에 혼자 있었다"고 털어놨다. "아침에 애들 학교 보내고, 그렇다고 제가 친구들 불러서 생일 파티를 하기엔 좀 그렇다. 애들도 케어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솔직히 말해서 나이가 마흔셋인데 그 누구의 축하를 못 받아면 약간 우울하고, 누가 축하해 주면 '이 나이에 뭘' 하면서도 좋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도경완은 "생일날 집에만 있는 건 좀 그렇다. 혼자라도 어디 나가서 맛있는 거라도 먹고 와야 서운한 게 줄어든다"고 말했다.
도경완은 2013년 장윤정과 결혼해 1남1녀를 뒀다.
부부는 서울 서빙고동에 위치한 한강뷰 펜트하우스 아페르한강을 120억원 전액 현금으로 매입했다. 지난해 4월 소유권 이전을 마무리했다. 이 곳은 복층 구조로 전용면적 273.98㎡이다.
또 이들은 같은 시기 서울 용산구 한남동의 나인원한남 아파트(전용면적 244㎡)를 약 120억원에 매도했다. 이 집을 매도하면서 장윤정 부부는 70억원의 시세차익을 남겼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야노 시호, 유튜브 시작 "한국어 공부했는데…"
- 곽튜브, 임신 중 ♥아내와 신혼여행 만끽 "신행 감성"
- 사유리, 母 유방암 이어 父 전립선암 투병…"수술 후 방사선 치료"
- '정치 중단' 김흥국 "필요할 때만 연락…개만도 못해"
- '이병헌♥' 이민정, 붕어빵 2살 딸 공개…귀여움 폭발
- "AI로 조작했다"…이이경 사생활 폭로자 사과
- '58세 미혼' 김광규, 김완선에 직진 플러팅
- 박세미 "못생겼던 어린 시절…父 '내 딸 아니다'며 이불로 덮어"
- 조혜련, 원빈과 무슨 인연? "그때 도라지 냄새 났다"
- "왜 성인만 입양?"…진태현 "기부나 후원보다 나은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