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룩한 밤: 데몬헌터스’ 마동석 표 액션, 이번엔 ‘퇴마 액션’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좀비떼부터 무자비한 범죄자들까지 가리지 않고 주먹 하나로 제압해 온 마동석이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를 통해 악마 잡는 '퇴마 주먹'으로 돌아온다.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 바우(마동석), 샤론(서현), 김군(이다윗)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오컬트 액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동석의 ‘주먹 액션’의 시작은 ‘부산행’이다. 극 중 마동석은 윤상화로 분해 아내와 살아남은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끊임없이 돌진해오는 좀비들에게 맨몸으로 돌진한다. 좀비도 한 방에 쓰러트리는 가공할 만한 맨주먹 파워는 많은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범죄도시’ 시리즈에서는 점점 강력해지는 범죄자들과 맞서며 액션의 밀도를 끌어올렸다. 정의감 가득한 형사 마석도를 연기한 그는 1편에서 손바닥으로 후려치며 범죄자를 제압하는 시원한 타격감을 보여줬고 이후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복싱을 바탕으로 한 묵직한 액션을 다양하게 변주시키며 3편 연속 천만 돌파라는 기록을 만들었다.
그런 그가 올봄 ‘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로 극장가에 시원하게 컴백한다.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 바우(마동석), 샤론(서현), 김군(이다윗)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오컬트 액션이다. 마동석은 특별한 힘을 부여받아 더욱 압도적인 파워를 장착한 바우로 분해 악마까지 주먹으로 제압하는 강력한 퇴마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를 통해 “시원한 액션을 보게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친 마동석은 “악마의 힘이 깃든 사람들과의 액션은 아무래도 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액션 스케일의 차이는 물론 판타지적인 요소가 새로운 볼거리”라고밝혔다.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4월 30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녀가 스폰관계? 경악…업소 출신 예비신부, 막장 사기극 (영업비밀)[TV종합]
- ‘상금 237억’ 박인비, ‘생후 150일’ 둘째 딸 최초 공개 (슈돌)
- 이상민 만행 폭로 “혀를 뽑아 갈아버리는 발설지옥…”
- 김병현, 아직 정신 못 차렸나? 햄버거집 폐업→해외 사업 구상 (살아보고서)
- 해수욕장 알몸녀 ‘충격’…성관계 시도남한테 살해돼 (용형사4)[TV종합]
- 효민, 위아래 환상 볼륨…신혼여행도 섹시하게 [DA★]
- 성폭행 후 살해된 여고생 사건에 몬엑 주헌 역대급 분노 (꼬꼬무)[TV종합]
- 김희라, 외도 고백→삭발하고 스님됐다 “전부 속죄” (특종세상)[종합]
- ‘아역 출신’ 소피 니웨이드 사망…임신 상태 ‘충격’ [DA:할리우드]
- 이영애 “♥정호영과 매일 키스…어제도” 금슬 자랑 (찐천재)[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