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유재석X유연석 ‘틈만 나면,’ 5월 6일 컴백…한 시간 앞당겨 돌아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화요 예능 '틈만 나면,'이 오는 5월 6일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다.
이번 시즌은 기존보다 한 시간 앞당긴 오후 9시로 편성을 변경하며 시청자와의 재회를 예고했다.
제작진은 "약속한 대로 날이 따뜻해질 때 다시 돌아왔다"며 "이번 시즌에도 시민들과의 생생한 만남과 새로운 게스트들의 출연이 이어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SBS '틈만 나면,'은 5월 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SBS 화요 예능 '틈만 나면,'이 오는 5월 6일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다. 이번 시즌은 기존보다 한 시간 앞당긴 오후 9시로 편성을 변경하며 시청자와의 재회를 예고했다.
'틈만 나면,'은 일상의 짧은 순간을 활용해 행운을 전하는 '틈새 공략' 예능 프로그램.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동시에 안겨주며 호평받았다. 2049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꾸준히 기록하며 화요 예능의 강자로 자리매김해 왔다.
이번 시즌에도 유재석과 유연석이 MC로 호흡을 이어간다. '예능 신생아'에서 '예능 어린이'로 성장한 유연석은 2024 SBS 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그는 "유재석 형님은 제게 MC계의 엄마다. 앞으로는 '엠마'라고 부르겠다"고 밝혀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를 키웠다.
제작진은 "약속한 대로 날이 따뜻해질 때 다시 돌아왔다"며 "이번 시즌에도 시민들과의 생생한 만남과 새로운 게스트들의 출연이 이어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틈만 나면,'은 지난 시즌에서 다채로운 직업군과 연령대의 시민들과 만나 현장에서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미션들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SBS '틈만 나면,'은 5월 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습 감춘 송백경, 5평 주방서 장사..“문신 감추려 긴팔입고 열일”
- 강수정 친오빠 강동원과 아들의 투샷..“가족인 거 비밀이었지만”
- “역겨워”..74세 유명 男배우, 생방송 중 女배우에 강제 성추행
- 김숙 "♥구본승과 올가을 10월 7일 결혼..오빠 의견 따르겠다" 수줍은…
- 전 대통령과 톱스타 여배우 불륜설 ‘발칵’
- 전지현·강동원, 드디어 만났다…설레는 투샷 '역대급 비주얼 조합'
- [SC리뷰] ‘미우새’ 김준호♥김지민 결혼식 단독 공개…거미 축가에 최고…
- 이경실 子 손보승, 삭발식 공개…“엄마가 왜 해”→‘이등병의 편지’ 눈물
- [SC리뷰] “20~30배? 그 이상, 비교 불가” 영탁, 행사 출연료 …
- 이켠, 황보와 22년 만에 재회…"사실 그때 누나 좋아했어" ('오만추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