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이 '불후의 명곡'엔 왜?…"김창완, 술 많이 가르쳐" 깜짝 폭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재욱이 '불후의 명곡'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최백호, 김창완, YB, 자우림 등이 전설로 출연한 가운데 로이킴, 터치드, 김재욱이 스페셜 게스트로 함께했다.
특히 김재욱은 김창완과의 인연으로 무대에 올랐다.
김창완 역시 "아까 소개대로 한여름의 추억이 담긴 현장이었다"라며 "(김재욱은) 오늘도 변함없이 멋지지만, 저는 그 드라마에서 캐릭터가 좀 지저분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김재욱이 '불후의 명곡'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은 '700회 특집-7 Legends : The Next Wave' 2부로 꾸며졌다. 최백호, 김창완, YB, 자우림 등이 전설로 출연한 가운데 로이킴, 터치드, 김재욱이 스페셜 게스트로 함께했다.
특히 김재욱은 김창완과의 인연으로 무대에 올랐다. 그는 김창완과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을 함께 했던 때를 떠올리며 "그 여름은 눈부시게 아름다웠던 여름으로 남아있다. 사람들은 그런 시절을 청춘이라고 부른다. 저의 여름이자 청춘인 김창완 선배를 소개한다"라고 뭉클한 멘트를 했다.
김창완 역시 "아까 소개대로 한여름의 추억이 담긴 현장이었다"라며 "(김재욱은) 오늘도 변함없이 멋지지만, 저는 그 드라마에서 캐릭터가 좀 지저분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재욱은 "'커피프린스'이라는 공간 안에서 제일 어른이시고 어린 후배들을 하나로 묶어주시는 역할을 해주셨다"라며 "술도 많이 가르쳐주시고. 단합을 위해서 힘 써주셨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KBS 2TV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계최초' 병원 개원한 션, 박보검 방문·GD 기부…시설도 어마어마 [엑's 이슈]
- 예비신부 '근친 성폭력 피해자'였나…장인어른 "다 알아버렸네?" (영업비밀)
- 김정민 아들, 일장기 달고 日국가대표…"지원은 한국서 받고" 갑론을박
- 해수욕장서 여대생 알몸 시신 발견…타이어 자국이 밝힌 범인 '충격'
- 이성미 "빨리 죽고 싶어" 암 투병 후 우울증 고백
- 고현정, '모발 이식' 루머에…"정말 너무들 한다, 머리 빠져 대머리"
- '자영업 뛰어든' ★들, 진상 손님에 뿔났다…환불·무전취식까지 '경악' [엑's 이슈]
- 정경미 학원 사업 '대박'…입소문 타고 "성공했다" 반응 활활 [엑's 이슈]
- 구준엽 "창자 끊어질 듯한 아픔"…묘비 앞 태블릿PC로 故서희원 사진만, 12kg 빠지고 까맣게 탄 근
- '♥결혼 연기' 하니, 어디까지 내려놨나…달라진 민낯→韓 떠난 근황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