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톱6, 12일 진주 콘서트 출격…“산불피해 위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3' 톱6가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주 공연에서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톱6(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춘길, 최재명, 추혁진)가 출연하는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 진주 공연이 오는 12∼13일 양일간 진주실내체육관에서 총 3회 개최된다.
경북 대형 산불 피해의 인접지역인 진주에서 개최되는 공연인 만큼, 멤버들은 산불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에게 진심 어린 위로를 전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3’ 톱6가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주 공연에서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톱6(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춘길, 최재명, 추혁진)가 출연하는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 진주 공연이 오는 12∼13일 양일간 진주실내체육관에서 총 3회 개최된다. 경북 대형 산불 피해의 인접지역인 진주에서 개최되는 공연인 만큼, 멤버들은 산불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에게 진심 어린 위로를 전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진주 관객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스페셜 무대가 마련된다. 관객들과 직접 만나 인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몸과 마음이 지친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 측은 "최근 경북 지역에서 발생한 산불 피해에 깊은 애도와 유감을 표한다"며 "인접 지역인 진주 공연을 진행함에 있어 무거운 마음을 감출 수 없다"고 심경을 밝혔다. 이어 "예매해 주신 4000여 명의 관객들이 계시기에 공연을 진행하기로 했다. 피해를 입으신 분들의 마음을 위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무대를 꾸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군 복무 중인 남승민을 포함한 톱7(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은 산불 피해 이재민을 돕기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1억 원을 기부하며 나눔에 동참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준표 “이준석, 결국 우리 쪽으로 와야” 이준석 “무슨 염치로”
- [속보]한덕수, 문형배·이미선 후임에 이완규·함상훈 지명…민주당과 충돌 예상
- 3개월 안에 반전된다던 천공, 尹 파면 되자 “대통령직이 중요하냐”
- 대한항공 기장·부기장 ‘비상계엄’ 놓고 호주서 몸싸움…기장 현지 병원행
- 유승민 ‘보수 다크호스’로 부상… 윤 파면 이후 여론조사서 선두권
- [속보]김민석 “용산 대통령실, 국민 동의 안 할 것…세종시 이전, 검토 아직”
- 트럼프 “中 보복관세 철회 않으면 50% 추가 관세…中 제외한 다른 나라들과는 협상”
- 문형배, 6년 전 재산 4억 그친 이유 “평균의 삶 안 벗어나려 노력”
- 전한길 “‘윤 어게인’ 지지…개헌 통해 헌재 가루가 되도록 할 것”
- “尹, 너무 빨리 슈퍼스타…나경원에게 당권 맡길 듯” 천하람의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