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아빠 된 후 첫 목격담…'절친' 이정재와 中서 여배우 만남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우성이 지난해 모델 문가비와 '혼외자 논란' 이후 중국에서 근황이 포착됐다.
4일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정우성과 이정재가 최근 베이징에 있는 알리바바 그룹 계열 엔터테인먼트 회사 관계자와 만났다"고 밝혔다.
이정재와 정우성의 행보는 이미 중국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정우성의 근황이 전해진 건 지난해 11월 혼외자 스캔들 이후 처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우성이 지난해 모델 문가비와 '혼외자 논란' 이후 중국에서 근황이 포착됐다.
4일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정우성과 이정재가 최근 베이징에 있는 알리바바 그룹 계열 엔터테인먼트 회사 관계자와 만났다”고 밝혔다.
지난 3일 국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배우 정우성과 그의 절친한 배우 이정재의 목격담이 퍼졌다.
이에 두 배우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중국 일정 중 중국의 톱 여배우인 주동우를 만나 시가 바에 방문 사실을 인정했다. 그러면서 “두 배우가 중국에 간 이유는 사업 미팅이 아니라 기존에 알고 지내던 중국 엔터 회사와의 교류를 위한 방문”이라고 선을 그었다.
알리바바는 중국을 대표하는 빅테크 중 한 곳으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그룹 6대 핵심 사업 중 하나로 육성하고 있다. 중국의 유튜브라 불리는 유쿠를 비롯해 영화 제작 부문인 알리바바 픽쳐스, 티켓 거래 플랫폼 따마이 등을 산하에 두고 있다.
이정재와 정우성의 행보는 이미 중국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들의 목격담은 중국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웨이보에서 빠르게 확산했다.
한편 정우성의 근황이 전해진 건 지난해 11월 혼외자 스캔들 이후 처음이다. 당시 그는 16세 연하 모델 문가비와 사이에서 아들을 출산한 사실을 인정하며 세간에 충격을 안겼다. 다만 문가비와 결혼할 계획은 없으며 “아버지로서 아이에게 책임을 다할 것”이라는 입장을 강조했다.
정우성은 올해 하반기 디즈니플러스 신작 ‘메이드 인 코리아’로 복귀를 앞두고 있다.
김지수 온라인 뉴스 기자 jisu@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냥 못 보겠다”…백종원, ‘90도 사과’ 뒤 곧장 달려간 이곳
- “보기 싫어!” 이재명 얼굴 친 이재민…지지자들, 기부 ‘취소’ 행렬
- 연애 10일 만에 결혼·11년 만에 강제 이혼…두 아들맘 강성연 “사랑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 “기성용한테 성폭력당했다” 폭로하더니…2억대 항소심도 패소
- 첫사랑 남편과는 이혼·아들은 사망설…국민배우 고두심 “세상 모든 슬픔 다 짊어진 것 같아”
- “아침에 씻을 거니까” 샤워 안 하고 그냥 잤다간…의사들의 경고 나왔다
- 낙상 아니었다…국민 MC 故 송해, 뒤늦게 밝혀진 사망 원인
- ‘200억 현금 부자’ 성동일, 밑바닥 딛고 이룬 빚 없는 인생
- “입사 3년 됐는데 희망퇴직 하래요”… ‘이 회사’ 경영난 어느 정도길래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