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토레타!', 2년 연속 에스파 '윈터' 모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는 지난해에 이어 에스파 멤버 윈터를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코카-콜라사는 밝고 통통 튀는 매력의 '윈터'와 싱그러운 이온보충음료 토레타!의 브랜드 이미지가 완벽히 부합하며 시너지를 발휘한 만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그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는 지난해에 이어 에스파 멤버 윈터를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코카-콜라사는 밝고 통통 튀는 매력의 '윈터'와 싱그러운 이온보충음료 토레타!의 브랜드 이미지가 완벽히 부합하며 시너지를 발휘한 만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그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고 설명했다. 올해 토레타!는 '가볍게 이온 실천'을 테마로 윈터와 함께 다양한 일상 속에서 토레타!를 즐기는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지난해 토레타! 모델로 발탁된 윈터는 요가와 러닝·산책 등 일상 속에서 토레타!로 수분을 보충하는 모습을 통해 토레타!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광고 공개 후 토레타!를 연상시키는 밝은 초록색 원피스와 윈터의 금발이 어우러진 모습은 "이온보충음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등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 코카-콜라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토레타! 광고 영상들은 조회수 총합 1000만 회를 돌파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가진 윈터와 토레타!가 만나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올해도 윈터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가벼운 이온 실천의 가치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며 "지난해에 이어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 내길 기대하며 모델 ‘윈터’와 토레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스파 윈터는 "올해도 토레타!와 함께하게 돼 정말 기쁘고 많은 분이 좋아해 주신 토레타!와 윈터의 케미를 다시 한번 보여드리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박 40만원 펜션, 화로 빌리는데 2만원 숯 청소 직접…굳이 가야 하나요?"
- "'민생 쿠폰 50만원, 왜 시부모 줘?' 화내는 아내…제가 치사한가요?"
- 박은정 "김건희 '저녁퇴근'? 이런 경우 처음 봤다…특검 곧 영장 칠 듯"
- "이혼 2년 후 남편과 친구처럼 지내…전보다 편안해져, 재결합해 볼까요?"
- 52세 김지수, 나이 안 믿기는 동안 미모…유럽살이 근황 [N샷]
- 58세 김희애, 제주도 바다서 프리다이빙…늘씬 몸매 [N샷]
- '피해액 최소 10억' 양치승, 헬스장 폐업 마지막 인사…"감사했습니다"
- '학폭 논란' 박혜수, 파주에 카페 열었다…이주영·김종수 방문·응원
- "반려견 수술비 1400만원, 나한테 달라는 신혼 아내…이혼 직전" 시끌
- 원빈♥이나영, 결혼 10년 만에 투샷 공개…박인비 "내가 왜 중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