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스릴러 눈빛 ON, 사이코패스 화가 됐다(사이코패스 여순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하선이 숏폼 드라마에 도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배우 박하선은 지난 3월 12일 첫 공개된 펄스픽 숏폼 드라마 '사이코패스 여순정'을 통해 감정과 본능 사이를 오가는 복합적인 캐릭터를 설득력 있게 그려냈다.
박하선이 두 작품 참여한 숏폼 플랫폼 펄스픽은 최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엔터테인먼트 부문 7위에 오르며 유저들의 높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숏폼 드라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하선이 숏폼 드라마에 도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배우 박하선은 지난 3월 12일 첫 공개된 펄스픽 숏폼 드라마 ‘사이코패스 여순정’을 통해 감정과 본능 사이를 오가는 복합적인 캐릭터를 설득력 있게 그려냈다.
‘사이코패스 여순정’은 사랑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이코패스 화가 ‘여순정’이 처세술의 대가 ‘정재우’와 만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로맨스 어드벤처다.
극 중 박하선은 ‘여순정’ 역을 맡아 단단한 외면 속 서서히 흔들리는 내면을 설득력 있게 그려냈다. 프로페셔널한 화가로서의 치밀한 태도와 차가운 말투는 캐릭터의 직업적 성향을 드러내며 극의 분위기를 주도했다. 박하선은 감정이 결여된 인물이 균형을 잃어가는 과정을 섬세한 표정과 호흡으로 표현, 인물에 입체감을 더한다.
특히 후반부로 갈수록 몰아치는 반전 서사에서는 박하선의 내공이 폭발했다. 순간적으로 분위기를 전환하는 표정 연기와 완급 조절은 숏폼 특유의 빠른 전개 속에서도 긴장감을 유지하게 만들었다. 짧은 호흡 안에 복잡한 감정과 이야기를 응축해내며, 박하선은 ‘아무짝에 쓸모없는 사랑’ 이후 또 한 번 숏폼 장르에서 자신만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박하선이 두 작품 참여한 숏폼 플랫폼 펄스픽은 최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엔터테인먼트 부문 7위에 오르며 유저들의 높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숏폼 드라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박하선은 최근 연극 ‘바닷마을 다이어리’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오는 4월부터 지방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혼숙려캠프’, ‘히든아이’, ‘박하선의 씨네타운’ 등을 통해 예능과 라디오에서도 활약을 이어가며 올라운더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故 김새론 연애史 전쟁 “임신·폭행 거짓, 경찰서 가자” 전남편까지 릴레이 등판[이슈와치]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김수현에겐 왜 혜안 가진 배용준 같은 브라더가 없을까?[스타와치]
- 故 김새론 미성년부터 ♥김수현, 多 첩실 버틴 황후 “결혼만 믿었는데” 폭로ing[이슈와치]
- 사면초가 김수현 “빤스 브라자 앞이다” 故 김새론에 보낸 영상 충격→가세연 “이건 순한맛”
- 故 김새론 “오빠만 봤으면 좋겠어” 생전 김수현 아파트로 편지 들고 찾아가…동행人 주장
- 워터밤 여신 권은비, 긴 머리 싹둑 파격 단발 변신‥뭘 해도 예쁘네
- 지연, 황재균과 이혼 후 미소 되찾았다‥데뷔 초처럼 어려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