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준, 심상찮은 D라인…"몸무게 107.7㎏ 인생 최대치"

장아름 기자 2025. 3. 27. 09: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HE 맛있는 녀석들' 김해준이 인생 최대 몸무게를 공개한다.

오는 28일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은 '속 보이는 특집'으로 꾸며져 내장 요리인 닭내장탕과 돼지막창구이 맛집을 소개한다.

이에 김해준은 "인생 최대 몸무게를 찍었다, 이틀 전 재보니 107.7kg이 나왔다"고 밝힌다.

이후 김해준은 두 번째 식당인 돼지 막창 구이집에서 무의식중에 한 행동으로 뜻밖의 수난을 겪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HE 맛있는 녀석들' 28일 방송
코미디TV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THE 맛있는 녀석들' 김해준이 인생 최대 몸무게를 공개한다.

오는 28일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은 '속 보이는 특집'으로 꾸며져 내장 요리인 닭내장탕과 돼지막창구이 맛집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문세윤은 본격적인 먹방을 위해 자리를 잡은 후 김해준의 심상치 않은) D라인에 "배로 테이블을 밀 생각이냐? 왜 이렇게 배가 점점 튀어나오냐"고 놀린다. 이에 김해준은 "인생 최대 몸무게를 찍었다, 이틀 전 재보니 107.7kg이 나왔다"고 밝힌다.

그러자 멤버들은 "라디오 주파수 급 몸무게"라며 환호하고, 황제성은 "인간 파워FM"이라며 "내가 진행하는 라디오 제작진(SBS 파워FM '황제성의 황제파워')에게 빨리 알려야겠다, 절대 빼거나 늘리지 말라"고 반가운 기색을 보인다.

김해준은 멤버들의 열띤 반응에 "그래서 조절을 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하고, 김준현은 "오늘은 그만 먹어라"라며 자진해서 한 입만 멤버로 나설 것을 유도해 웃음을 안긴다.

이후 김해준은 두 번째 식당인 돼지 막창 구이집에서 무의식중에 한 행동으로 뜻밖의 수난을 겪는다. 이로 인해 김해준은 자리까지 박차고 일어나 억울함을 호소해 또 한 번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THE 맛있는 녀석들'은 이날 오후 8시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