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근영·김향기, 크리컴퍼니와 재계약 "두터운 신뢰 속 동행"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근영과 김향기가 소속사 크리컴퍼니와 다시 한번 손을 잡았다.
27일 크리컴퍼니는 문근영, 김향기와 재계약을 체결했음을 알렸다.
이어 "문근영, 김향기와 동행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 상호 견고한 신뢰를 바탕으로 계속 함께하게 된 만큼 두 배우가 연기 활동을 안정적으로 이어 나갈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크리컴퍼니는 배우 문근영, 김향기, 양소민, 강상준, 김정진, 김다흰, 강지우가 소속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문근영과 김향기가 소속사 크리컴퍼니와 다시 한번 손을 잡았다.
27일 크리컴퍼니는 문근영, 김향기와 재계약을 체결했음을 알렸다. 이어 “문근영, 김향기와 동행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 상호 견고한 신뢰를 바탕으로 계속 함께하게 된 만큼 두 배우가 연기 활동을 안정적으로 이어 나갈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근영은 지난해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 시즌2에서 한곳에 빠져 광적으로 미쳐가는 햇살반 선생의 변곡점들을 촘촘하게 풀어내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특별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등장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 해당 작품의 최고의 아웃풋으로 꼽히기도.
이후 MBC FM4U ‘이석훈의 브런치카페’ 스페셜 DJ로도 활약한 문근영. 알찬 활동으로 2024년을 마무리한 문근영이 과연 올해 어떤 차기작으로 대중들을 놀라게 할지 궁금증을 높인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열심히 촬영에 매진한 김향기는 연이은 차기작 공개를 앞두고 있다. 먼저 김향기는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에서 섭취한 칼로리만큼 염력을 쓸 수 있는 초능력자 방은미로 신선한 연기 변신을 보일 예정이다.
또한 제주를 배경으로 한 시대극으로 한 모녀의 고군분투 생존기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 ‘한란’의 주인공 아진으로 스크린 컴백을 앞둔 바. 이외에도 일찍이 차기작 영화 ‘옆에서 숨만 쉬어도 좋아’ 크랭크업 소식까지 전한 만큼 김향기의 활발한 행보가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크리컴퍼니는 배우 문근영, 김향기, 양소민, 강상준, 김정진, 김다흰, 강지우가 소속되어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금 체납' 임영웅→'산불 기부' 영탁·이찬원…'미트' 톱3 엇갈린 민심 [엑's 이슈]
- '이효리♥' 이상순, 평창동 살더니…"아이 키우면 할 일 많겠지만"
- "78년도에 1억씩" 故 김수미 숨겨진 재산 공개…김영옥, 마지막 일기에 오열
- '이혼' 박은혜, 안타까운 소식…"치매, 받아들여야"
- '이혼 2번' 이지현, 4월 새 출발 축하 물결…두 자녀 육아 중 '경사'
- 이민정·손태영·한가인, 꽁꽁 숨긴 자녀 공개.…비주얼 타고 났네 [엑's 이슈]
- "후크, 이승기에 5억 8천여 만원 지급하라"…3년 소송 종지부 (엑's 현장)[종합]
- 애프터스쿨 출신 정아, 친언니 의료사고 당했다 "피부 괴사...도와주세요"
- 뉴진스 부모, 전속계약 해지 반대했나…균열 정황 '포착'
- 송지효, 파격 속옷 화보까지 찍었는데…안타까워 어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