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연 "키 작은 남자 좋아" 1위...유혜원, 순백의 여신 등장 2위 (커플팰리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플팰리스2'의 온라인 조회수 TOP5가 공개됐다.
Mnet '커플팰리스2'는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싱글남녀들을 위한 대규모 커플 매칭 서바이벌로 극사실적인 매칭기로 시청자들의 몰입을 유발하고 있다.
이런 '커플팰리스2'의 클립 가운데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화제의 장면 TOP5를 소개한다.
'커플팰리스2' 출연자들 중에서도 유혜원이 순백의 화이트 원피스 차림으로 비주얼을 자랑하며 트레인에 등장하는 장면은 폭발적인 클릭수를 부르며 TOP2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커플팰리스2'의 온라인 조회수 TOP5가 공개됐다.
Mnet '커플팰리스2'는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싱글남녀들을 위한 대규모 커플 매칭 서바이벌로 극사실적인 매칭기로 시청자들의 몰입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릴스, 숏츠, 틱톡을 비롯한 방송 콘텐츠 조회수 합산 값인 디지털 조회수가 2억 뷰를 넘어서는가 하면, 네이버톡 '지금 핫한 톡' 1위에도 이름을 올리는 등 화제성을 책임지고 있다.
이런 '커플팰리스2'의 클립 가운데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화제의 장면 TOP5를 소개한다. (25일 전 채널 기준)
#1 "키 작은 남자 좋아" 임시연의 결혼 조건, 830만 뷰 돌파
임시연이 "키 작은 남자가 좋다"라고 결혼의 조건을 밝힌 영상은 조회수 830.2만 뷰를 달성하며 1위에 올랐다.
이번 시즌 역시 솔직하고 거침없는 결혼의 조건들이 많은 화제에 오른 가운데 "키 작은 남자가 좋다"라는 조건 또한 단연 주목을 받았고, 시청자들은 “누구보다 자신있습니다” 등의 댓글로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2 유혜원, 676만 조회수 달성한 역대급 비주얼 여신
두 번째로 많은 조회수를 달성한 클립은 유혜원의 등장을 담은 영상으로, 무려 조회수 676.6만 뷰를 기록했다.
'커플팰리스2' 출연자들 중에서도 유혜원이 순백의 화이트 원피스 차림으로 비주얼을 자랑하며 트레인에 등장하는 장면은 폭발적인 클릭수를 부르며 TOP2에 올랐다.
#3 20kg 감량 재출연 김예린, 613만 뷰
'커플팰리스2' 재출연으로 일찌감치 주목받은 김예린의 클립도 많은 관심을 모았다.
시즌1에서 데이트 상대로부터 "살 뺄 생각이 없나"라는 말을 듣고 상처를 받는 모습을 보였던 김예린은 20kg을 감량 후 재출연, 역대급 서사를 그리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진심어린 응원을 불러 모았다.
"살을 뺄 수 있다"는 이야기 그대로 보란 듯 완벽하게 돌아온 김예린의 컴백 장면은 약 613만 뷰를 기록했다.
#4 "20억 이상 신혼집 원해" 오신다의 솔직 고백, 459만 뷰 돌파
약 459만 뷰를 달성하며 4위를 차지한 오신다의 '20억 이상 신혼집' 결혼의 조건 역시 화제였다.
오신다는 "(결혼 생활이) 사랑이 다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라며 "어느 정도 경제력이 있어야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소신을 밝힌 바 있다.
이에 시청자들 사이에서 "과하다"라는 반응도 있는 반면 "현실적이다", "개인적 의견을 존중한다"라는 의견도 이어졌다.
#5 맥대디 394만 뷰, '커플팰리스2'이기에 가능한 만남!
래퍼 맥대디와 찐팬의 만남이 담긴 클립도 약 394.8만 뷰를 달성하며 높은 화제를 기록했다.
싱글남녀들의 소개가 이뤄진 '스피드 트레인'에 맥대디가 등장하자 "진짜 팬이다. 제가 아는 분 맞나 싶다"며 놀람을 감추지 못한 팬과 드라마틱한 만남이 성사된 것.
'커플팰리스'에기에 가능했던 이색 만남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며 다섯 번째로 많이 본 클립에 올랐다.
후반부에 다다른 '커플팰리스2'는 종잡을 수 없는 다각관계 향연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시즌 최종 프러포즈에서는 과연 몇 쌍의 커플이 매칭에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커플팰리스2'는 매주 수요일에 방송된다.
사진=Mnet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이상순, 평창동 살더니…"아이 키우면 할 일 많겠지만"
- '이혼 2번' 이지현, 4월 새 출발 축하 물결…두 자녀 육아 중 '경사'
- 실종된 남편, 트렁크서 발견…1년 전 동일 사건 '충격'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근황…척추 내려앉아도 子 송지아 골프 지원 올인 "집도 팔아" [엑's 이슈
- "뇌진탕 충격" 이용식, 딸 수민♥원혁 결혼 반대 이유 고백
- '자유부인' 길 걷는다…이민정·이시영, 한가인 잇는 "새 시작" 어떨까? [엑's 이슈]
- 최여진·김지민, 돌싱男과 결혼…루머·반대 극복 후 제2의 인생 시작 [엑's 이슈]
- '연 매출 3천억' 여에스더, 며느리에 통보 "난 상당히 욕심 많은 시어머니" (에스더TV)
- '13남매' 남보라, 남동생 사망→"라면 5개로 10명이 나눠먹어" 가정사 오열 (유퀴즈)[종합]
- 유혜원, '승리 꼬리표' 떼고 화제성 챙겼다…커플 불발→충격 퇴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