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수리 5형제' 윤박, 초엘리트 싱글대디→로맨스도 예열 O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박이 엘리트 싱글대디 면모부터 설렘 유발자 매력까지 모두 발산하고 있다.
윤박은 KBS2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서 오씨 가문의 희망으로 불리는 넷째 오범수 역을 맡아 지적이고 차분한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다.
윤박은 논리적이고 냉철한 오범수가 어린 딸 앞에서는 한없이 무장해제되는 순간들을 무해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윤박이 출연하는 KBS2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는 매주 토·일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윤박이 엘리트 싱글대디 면모부터 설렘 유발자 매력까지 모두 발산하고 있다.
윤박은 KBS2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서 오씨 가문의 희망으로 불리는 넷째 오범수 역을 맡아 지적이고 차분한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다. 오범수는 대학 시절 행정고시에 수석 합격하고, 스탠퍼드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한 뒤 명문대 교수로 금의환향한 엘리트 중의 엘리트. 윤박은 완벽한 외모와 스펙을 지닌 캐릭터를 절제된 매력으로 완성시키며, 오형제 사이에서도 이성적이고 묵직한 존재감으로 극의 중심을 잡고 있다. 특히 갈등 상황에서도 감정에 휘둘리지 않고 가족 간 균형을 이끄는 핵심 축 역할을 해내고 있다.
반면 윤박은 딸 앞에서는 한없이 다정한 ‘딸바보’ 모습까지 갖추고 있어 반전 매력으로 캐릭터에 입체감을 더한다. 윤박은 논리적이고 냉철한 오범수가 어린 딸 앞에서는 한없이 무장해제되는 순간들을 무해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하니의 한 마디에 금세 태도가 바뀌거나, 예상치 못한 육아 난관에 당황하는 모습 등 현실적인 ‘싱글대디’의 모습을 담백하게 표현해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신슬기(독고세리 역)와의 미묘한 기류와 감정선의 변화도 눈길을 끈다. 지도 교수와 조교 사이 건조한 공기가 흐르던 둘 사이에 조금씩 핑크빛이 돌기 시작한 것이다. 윤박은 도서관에서 신슬기와 잔잔하게 눈맞춤을 하거나 병원에서 부부 사이로 오해받는 순간의 표정 변화 등을 섬세하게 담아내며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범수는 앞서 하니의 친모인 나영은(최윤영 분)의 등장으로 혼란을 겪은 가운데, 세리와 조금씩 마음의 거리를 좁혀가고 있어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더 큰 기대가 모인다.
윤박이 출연하는 KBS2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는 매주 토·일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 = KBS2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이상순, 평창동 살더니…"아이 키우면 할 일 많겠지만"
- '이혼 2번' 이지현, 4월 새 출발 축하 물결…두 자녀 육아 중 '경사'
- 김영옥, 故김수미 일기에 눈물 펑펑…통장 뭉치·복권 유품 공개 (아빠하고)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근황…척추 내려앉아도 子 송지아 골프 지원 올인 "집도 팔아" [엑's 이슈
- "뇌진탕 충격" 이용식, 딸 수민♥원혁 결혼 반대 이유 고백
- '자유부인' 길 걷는다…이민정·이시영, 한가인 잇는 "새 시작" 어떨까? [엑's 이슈]
- 최여진·김지민, 돌싱男과 결혼…루머·반대 극복 후 제2의 인생 시작 [엑's 이슈]
- '연 매출 3천억' 여에스더, 며느리에 통보 "난 상당히 욕심 많은 시어머니" (에스더TV)
- '13남매' 남보라, 남동생 사망→"라면 5개로 10명이 나눠먹어" 가정사 오열 (유퀴즈)[종합]
- 유혜원, '승리 꼬리표' 떼고 화제성 챙겼다…커플 불발→충격 퇴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