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나, 日 매거진 장식…열도 팬심 저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izna(이즈나)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 유명 매거진을 장식했다.
최근 일본 패션 매거진 ViVi(비비) 측은 컴백을 앞둔 izna(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와 함께한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ViVi 5월호는 izna의 데뷔 후 첫 일본 매거진 화보이기도 하다.
해당 매거진에는 izna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화보와 함께 멤버별 진솔한 인터뷰가 담겨 있고, 추후 이들의 독점 인터뷰 영상 또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izna(이즈나)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 유명 매거진을 장식했다.
최근 일본 패션 매거진 ViVi(비비) 측은 컴백을 앞둔 izna(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와 함께한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ViVi 5월호는 izna의 데뷔 후 첫 일본 매거진 화보이기도 하다. 해당 매거진에는 izna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화보와 함께 멤버별 진솔한 인터뷰가 담겨 있고, 추후 이들의 독점 인터뷰 영상 또한 공개될 예정이다.
ViVi 화보를 통해 일본에서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한 izna는 앞서 데뷔 앨범 ‘N/a’로 일본 애플 뮤직 케이팝 앨범 랭킹, 라쿠텐뮤직 랭킹 1위를 차지, 현지에서 남다른 영향력을 자랑한 바 있다.
글로벌 대세 신인으로 발돋움한 izna는 오는 31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이들은 180도 비주얼 변신을 알린 콘셉트 포토, 리릭 포스터 등 활발한 프로모션을 이어가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해가고 있다.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을 바탕으로 언제든, 어디서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당찬 자신감을 담아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던 izna. 데뷔 타이틀 ‘IZNA’에 이어 ‘SIGN’으로 펼쳐나갈 글로벌 행보를 향해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izna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ViVi 매거진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2번' 이지현, 4월 새 출발 축하 물결…두 자녀 육아 중 '경사'
- 김영옥, 故김수미 일기에 눈물 펑펑…통장 뭉치·복권 유품 공개 (아빠하고)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근황…척추 내려앉아도 子 송지아 골프 지원 올인 "집도 팔아" [엑's 이슈
- "뇌진탕 충격" 이용식, 딸 수민♥원혁 결혼 반대 이유 고백
- '이동국 딸' 설아, 미코母 닮은 아이돌급 미모…자식농사 초대박
- '자유부인' 길 걷는다…이민정·이시영, 한가인 잇는 "새 시작" 어떨까? [엑's 이슈]
- 최여진·김지민, 돌싱男과 결혼…루머·반대 극복 후 제2의 인생 시작 [엑's 이슈]
- '연 매출 3천억' 여에스더, 며느리에 통보 "난 상당히 욕심 많은 시어머니" (에스더TV)
- '13남매' 남보라, 남동생 사망→"라면 5개로 10명이 나눠먹어" 가정사 오열 (유퀴즈)[종합]
- 유혜원, '승리 꼬리표' 떼고 화제성 챙겼다…커플 불발→충격 퇴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