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KSPO DOME 입성…7월 앙코르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앙코르 콘서트로 돌아온다.
보이넥스트도어는 24일 오후 2시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한국과 일본에서 앙코르 공연을 개최한다고 알렸다.
보이넥스트도어는 현재 진행 중인 첫 단독 투어 '노크 온 Vo.1(KNOCK ON Vol.1)'을 향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추가 공연을 결정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이번 투어를 통해 '차세대 공연 강자'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앙코르 콘서트로 돌아온다.
보이넥스트도어는 24일 오후 2시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한국과 일본에서 앙코르 공연을 개최한다고 알렸다.
보이넥스트도어는 현재 진행 중인 첫 단독 투어 '노크 온 Vo.1(KNOCK ON Vol.1)'을 향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추가 공연을 결정했다. 여섯 멤버는 오는 6월 28~30일 사흘간 도쿄 무사시노의 숲 종합 스포츠 플라자 메인 아레나에서 앙코르 공연을, 이후 7월 25~27일 사흘간 서울 KSPO DOME에서 파이널 공연을 끝으로 첫 단독 투어를 성대하게 마무리한다.
앞서 인천과 일본 6개 도시 공연이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된 만큼 큰 인기를 누려, 이번 앙코르와 파이널 공연 역시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티켓 예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 팀 공식 위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이번 투어를 통해 '차세대 공연 강자'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그간 각종 대형 페스티벌에서 뽐낸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은 단독 공연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 글로벌 팬덤에서도 뜨거운 호응과 함께 추가 공연을 향한 성원이 이어졌다. 투어를 거치며 기량을 더욱 갈고닦은 여섯 멤버가 서울과 도쿄에서 재현할 감동의 순간에 기대가 쏠린다.
보이넥스트도어는 13개 도시, 18회 공연에 달하는 투어를 성황리에 이어가고 있다. 이들은 오는 29일 방콕, 4월 3일 타이베이, 6일 홍콩, 12일 자카르타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근황…척추 내려앉아도 子 송지아 골프 지원 올인 "집도 팔아" [엑's 이슈
- "뇌진탕 충격" 이용식, 딸 수민♥원혁 결혼 반대 이유 고백
- '이혼 2번' 이지현, 4월 새 출발 축하 물결…두 자녀 육아 중 '경사'
- '이동국 딸' 설아, 미코母 닮은 아이돌급 미모…자식농사 초대박
- 류담, 황현희 폭행 사실이었다…개그계 똥군기 '충격'
- '자유부인' 길 걷는다…이민정·이시영, 한가인 잇는 "새 시작" 어떨까? [엑's 이슈]
- 최여진·김지민, 돌싱男과 결혼…루머·반대 극복 후 제2의 인생 시작 [엑's 이슈]
- '연 매출 3천억' 여에스더, 며느리에 통보 "난 상당히 욕심 많은 시어머니" (에스더TV)
- '13남매' 남보라, 남동생 사망→"라면 5개로 10명이 나눠먹어" 가정사 오열 (유퀴즈)[종합]
- 유혜원, '승리 꼬리표' 떼고 화제성 챙겼다…커플 불발→충격 퇴소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