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우리집 도마 썩었다"…야노 시호 또 분노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논란이 된 자택 도마 상태에 대해 언급했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 41회에는 '안CEO' 안정환과 그의 동갑내기 절친 추성훈, 그리고 김남일, 김동준, 농구선수 이관희가 함께하는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기가 그려진다.
이때 추성훈은 도마의 청결에 집착을 하는 모습으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자신의 개인 방송 채널에서 곰팡이가 핀 도마를 공개했다가 화제가 됐던 추성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논란이 된 자택 도마 상태에 대해 언급했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 41회에는 ‘안CEO’ 안정환과 그의 동갑내기 절친 추성훈, 그리고 김남일, 김동준, 농구선수 이관희가 함께하는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기가 그려진다.
급식대가 이미영이 셰프로 함께하며, 스튜디오에서는 붐, 김대호, 아이브(IVE) 리즈, 임우일이 이들의 이야기를 지켜볼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추성훈은 메인 셰프인 급식대가 이미영 옆에서 수셰프로 활약하며 의외의 요리 실력을 보여줬다. 이날도 추성훈은 부엌에서 능숙하게 반죽을 치대고, 생선을 손질하며 '요섹남' 포스를 뽐낸다.
이때 추성훈은 도마의 청결에 집착을 하는 모습으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그는 “우리 집에 도마가 썩어가지고”라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도마 이슈에 대해 언급한다. 자신의 개인 방송 채널에서 곰팡이가 핀 도마를 공개했다가 화제가 됐던 추성훈. 도마 냄새를 맡고 헛구역질까지 했던 그가 직접 당시 심경을 밝힌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또한 추성훈은 문어 손질까지 맡게 되는데. 하지만 문제는 손질 방식이 너무 ‘격투기 스타일’이었다는 점. 스파링이라도 하듯 진심을 다해 문어를 두드리고 늘어뜨리는 바람에, 너덜너덜한(?) 비주얼의 문어가 탄생했다는 전언. 이를 지켜보던 모두가 폭소를 터뜨렸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엄 다음 날 삿포로 간 공무원들…"얼마 썼는지도 몰라" [혈세 누수 탐지기㉔]
- 中, 한참 멀었네…"한국 최고" 美서 1위~10위 싹쓸이한 K제품
- "이러다 불똥 튀겠네"…알리·테무, 한국 공습 전망에 '초비상'
- '폭싹 속았수다' 박보검, 분량 논란부터 '못생김' 연기까지 [인터뷰+]
- 연상호가 말하는 '계시록'…"시대가 잉태한 작품" [인터뷰+]
- '1500원 아아'만 마시더니…메가커피·빽다방 일냈다
- "故 김새론 임신 불가능…김수현, 크게 걸렸다" 또 폭로 예고
- "月 1억개씩 보내라"…美 다급한 요구에 한국도 '초비상'
- "박사 학위 땄는데 月 200만원, 못 참고 한국 떠납니다"
- "제주도 안 갈래요" 외면 당하더니 결국…반값 폭락에 '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