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직격탄 맞은 ‘굿데이’, 오늘(23일) 결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수현 리스크 직격탄을 맞았던 '굿데이'가 오늘(23일) 결방한다.
23일 방송 예정이었던 MBC 예능프로그램 '굿데이' 6회는 결방된다.
앞서 '굿데이' 측은 "'굿데이' 결방 안내 드린다. 3월 23일 일요일 방송 예정이었던 '굿데이' 6회 방송은 프로그램 재정비를 위해 한 주 쉬어간다"고 입장을 전했다.
특히 '굿데이'에는 배우 김수현도 출연 중인 가운데, 김수현이 故 김새론과의 열애 의혹으로 논란이 지속되면서 프로그램 하차 목소리가 높아졌던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수현 리스크 직격탄을 맞았던 ‘굿데이’가 오늘(23일) 결방한다.
23일 방송 예정이었던 MBC 예능프로그램 ‘굿데이’ 6회는 결방된다. MBC 편성표에 따르면 해당 방송 시간에는 ‘나 혼자 산다’가 대체 방송될 예정이다.
앞서 ‘굿데이’ 측은 “‘굿데이’ 결방 안내 드린다. 3월 23일 일요일 방송 예정이었던 ‘굿데이’ 6회 방송은 프로그램 재정비를 위해 한 주 쉬어간다”고 입장을 전했다.
‘굿데이’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로, 다양한 인물들이 함께 출연 중이다.
특히 ‘굿데이’에는 배우 김수현도 출연 중인 가운데, 김수현이 故 김새론과의 열애 의혹으로 논란이 지속되면서 프로그램 하차 목소리가 높아졌던 상황. 프로그램에 직격탄을 맞은 ‘굿데이’는 결국 한 주 쉬어가기로 결정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심은우 측 “학폭 오명에 악플·조롱 시달려…허위사실 유포 멈추길”
- “뉴진스 독자활동 안돼”…法, 어도어 가처분 인용
- “위약금 13억”…김수현, 故 김새론 논란에 대만 팬미팅 ‘빨간불’
- 김수현 측 “故 김새론에 손해배상 청구·채무 변제 강요 NO” 추가 입장
- 이시영, 결혼 8년 만에 파경 “합의 하에 이혼 절차 진행 중”
- [단독] 의성 산불 최초 신고자 119 녹취록 입수…허둥대다 산불 확산
- 재판관 5대3 갈라졌나…윤 대통령 선고 늦어지는 이유는?
- 박단, 복귀 의대생에 ″팔 한 짝 내놓을 각오 없나″…의협은 계속 뒷짐만
- 미얀마 7.7 강진으로 태국 고층건물 붕괴…수십 명 사망
- 돌부처도 대피…산청 산불 덕산사 위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