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울린 17살 딸 지아 속마음 “골프 지원 위해 보험 해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종국과 이혼한 박연수가 만 17세 딸 지아의 속내 고백에 눈물을 흘린다.
재정비 후 새롭게 돌아오는 '내생활'에서는 국민 조카로 사랑받았던 지아의 최근 근황이 공개된다고 해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지아는 오직 골프를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한 '송지악바리' 근황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어른들을 울린 지아의 진짜 이야기는 23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되는 '내 아이의 사생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송종국과 이혼한 박연수가 만 17세 딸 지아의 속내 고백에 눈물을 흘린다.
3월 23일 ENA 일요 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 13회가 방송된다. 재정비 후 새롭게 돌아오는 '내생활'에서는 국민 조카로 사랑받았던 지아의 최근 근황이 공개된다고 해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지아는 오직 골프를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한 '송지악바리' 근황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남자 친구는 물론 친구들과의 만남도 모두 포기한 채 골프 훈련에 몰두하는 지아는 만 17세라는 나이를 믿기 힘들만큼 성숙하고 철이 든 모습으로 MC 도장부부와 이현이의 감탄을 자아낸다. 상상 이상의 훈련량과 결단력을 보여주는 지아의 열정에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이런 가운데 지아가 이토록 골프에 열심인 이유가 공개되며 어른들의 마음을 짠하게 한다. 바로 자신을 위해 물심양면 서포트하는 엄마를 위해서였기 때문. 친한 언니와 솔직한 대화 중 지아는 "엄마가 골프 지원을 하느라 건강 보험까지 해지했다"며 자신이 골프에서 반드시 성공해야 하는 이유를 털어놓는다.
이 장면을 지켜본 스튜디오의 출연자들은 모두 눈시울을 붉히며 지아의 깊은 속마음에 감동을 받는다. 특히 박연수는 처음 듣는 지아의 진심에 눈시울이 붉어진다. 이와 함께 도경완은 “왜 이렇게 철이 든 거냐”고, 장윤정은 “저런 아이가 어딨냐”고 감동을 표현한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어른들을 울린 지아의 진짜 이야기는 23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되는 ‘내 아이의 사생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에겐 왜 혜안 가진 배용준 같은 브라더가 없을까?[스타와치]
- “고 김새론 뉴욕남자 낙태 불가능→김수현 N번방 비교 안돼, 아주 얼마나 성도착증인지 조만간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이엘 “15살 세상 다 알아 꽃뱀 취급하나”故 김새론 향한 비난에 소신 발언?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박수홍 “김다예 들어와 쑥대밭, 착취 NO” 母 향한 진심…호강 시켜주고 싶었다[스타와치]
- “故 김새론 극단적 선택마다 빚↑,채널 삭제빵 요구” 폭로, 김수현 물타기 지적ing[이슈와치]
- 뉴진스,방시혁 멱살 잡더라도 담판 내야지 장외투쟁 볼썽사납다[스타와치]
- 김부선, 김수현 편들기 “연쇄살인마보다 못한 취급, 당신들은 연애 안 하나”
- 유족 “故 김새론 사랑, 돈 많아도 늙은 김수현 반대→결혼·낙태는 몰랐다”[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