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정다경, 상큼 발랄 즐거움 선물
안병길 기자 2025. 2. 11. 17:11
트로트 명가 토탈셋의 정다경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물했다.
정다경은 지난 10일 방송된 KBS1 ‘가요무대’에 출연했다. 명랑 가요를 주제로 이날 방송에서 정다경은 레트로한 감성의 의상을 매치해 친숙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며 심연옥의 ‘시골버스 여차장’을 열창했다.
정다경은 경쾌한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사를 자신만의 상큼한 보이스와 제스처, 표정 연기를 통해 사랑스러운 버스 차장으로 변신하며 즐거움을 전했다. 특히 곡의 분위기에 맞는 귀여운 율동까지 곁들이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날 정다경이 부른 ‘시골버스 여차장’은 원로가수 심연옥의 노래로 시골 버스를 배경으로 그려지는 삶의 정겨운 풍경을 경쾌하게 그려낸 곡이다.
한편 이날 ‘가요무대’에는 김상희, 신유, 하춘화, 양지원, 유지나, 강예슬, 윤수현, 김성환, 조성희 등이 출연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고현정, 수술 회복 후 ‘깡말라’ 근황
- ‘아동학대 유죄’ 티아라 아름, 사기 혐의로 또 징역형
- ‘갑질 논란’ 노제, 샤이니 태민과 스킨십 포착···팬들은 ‘부글부글’
- [SNS는 지금] ‘대박 난’ 이동건 제주 카페…그런데 알바생이 이상민?
- ‘빙상 여제’ 박승희, ♥남편과 이혼 위기 “딸 양육권 고민” (동상이몽2)
- 강병규, 프로야구 스폰서 실태 폭로 “연예인 병에 토 나올 듯” (논논논)
- ‘골프 황제’ 박인비 23개월 딸, 역시 골퍼 DNA···최연소 홀인원 기록 (슈돌)
- [공식] 박나래 ‘55억 집 도난’ 범인 체포됐다···“내부 소행 사실 아냐”
- 은가은♥박현호, 눈부셨던 ‘4월의 신부’···이찬원 이유있는 사회
- “고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연인은 김수현 아닌 다른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