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쌍길이 출세했네"…'폭싹' 최대훈, '유퀴즈'로 대세★입증(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학씨 아저씨'와 '유느님'의 만남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15일 iMBC연예 보도를 통해 배우 최대훈의 tvN '유퀴즈온더블럭'(연출 곽청아·작가 이언주) 출연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최대훈은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극본 임상춘·연출 김원석)에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대세 반열에 오른 배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학씨 아저씨'와 '유느님'의 만남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15일 iMBC연예 보도를 통해 배우 최대훈의 tvN '유퀴즈온더블럭'(연출 곽청아·작가 이언주) 출연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제작진 역시 "최대훈 씨가 '유퀴즈' 출연하는 것이 맞다. 다음 주 방송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최대훈은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극본 임상춘·연출 김원석)에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대세 반열에 오른 배우다.
극중 도동리 어촌계장 부상길로 분한 최대훈. 부상길은 거침없는 언행과 예의 없는 태도로 상길이가 아닌 '썅길'이라고 불린 인물이다. 애순(아이유)의 첫 선 상대이자, 라이벌로 귀여운 빌런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다혈질 졸부로 틈만 나면 손을 올리며 "확 씨"라고 소리치는 모습이 유행해 '학씨 아저씨'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최대훈이 인기 스타가 된 직후 택한 예능 '유퀴즈'는 '큰 자기' 유재석이 '아기자기' 조세호와 함께 '자기님'들의 인생기를 듣는 토크 프로그램으로, 대세 반열에 오른 스타들의 속내를 들어볼 수 있다.
한편 최대훈은 지난 2000년 단편 영화 '자반 고등어'로 데뷔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사랑의 불시착', '트리거' '사랑의 불시착', '괴물', '지옥에서 온 판사', '모범형사2', '천원짜리 변호사', '멜랑꼴리아', '악의꽃', '인간수업', '녹두꽃', '육룡이나르샤', '무법 변호사' 등 다수의 굵직한 작품에 출연하며 명품 조연 역할을 해냈다. 2013년 드라마 '미친 사랑'을 통해 호흡한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장윤서와 결혼했다. 최근에는 '더 원더풀스'를 차기작으로 확정해 촬영에 한창이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넷플릭스, 에이스팩토리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단독] '폭싹 속았수다' 학씨 아저씨 최대훈, '유퀴즈' 뜬다
- '폭싹' 최대훈 열연에…'학씨 아저씨' 미운 정 들 수밖에
- ‘지판사’ 박신혜, 사악한 미소…역대급 사이다 암시 “악마 중의 악마는 나야!”
- '지옥에서 온 판사' 김아영, 박신혜에 "김재영 때문에 죽게 될 것" 경고
- 박신혜-김재영, 연쇄살인마 J 본격 추적…김아영 의심↑ (지옥에서 온 판사)
- ‘세작, 매혹된 자들’ 시청률 분위기 심상치 않다!
- [음악중심M] '지각'으로 초친 지드래곤 콘서트, 자연재해 아닌 인재
- 김수현 "김새론 안고 잠들고파"
- 에픽하이 투컷, 경비원 폭행 말리다 뉴스 탔다
- "끔찍했다" 서정희母, 서세원 언급 "외출 막기도"(조선의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