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X사운즈에이드, 이어폰 출시…일상을 콘서트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의 맞춤형 인이어와 똑같은 디자인의 이어폰이 출시된다.
벨칸토는 기존 무선 이어폰의 편의성과 프로 제품인 인이어의 사운드 품질을 어떻게 공존시킬까 하는 고민에서 탄생한 제품이다.
특히 벨칸토는 현재 김호중이 사용하고 있는 맞춤형 커스텀 인이어와 똑같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김호중은 벨칸토 디자인뿐만 아니라 네이밍, 자신이 즐겨 듣는 음질의 주파수의 적용 등 의견을 제시하며 제품에 적극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호중 맞춤형 인이어와 똑같은 디자인의 이어폰
'벨칸토', 6월 중 출시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김호중의 맞춤형 인이어와 똑같은 디자인의 이어폰이 출시된다.
인이어&마이크 브랜드 사운즈에이드는 25일 "김호중과 컬래버레이션을 확정을 확정했다"며 "오는 6월 중 김호중 커스텀 인이어와 똑같은 디자인의 이어폰 벨칸토가 출시된다고 밝혔다.
벨칸토는 우리말로 아름다운 노래를 뜻하는 이탈리아어다. 가창 기법 중 하나이기도 하며 부드럽고 아름다운 음색, 고음부터 저음까지 균일한 소리, 화려한 기교와 가사에 상응하는 감정 표현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벨칸토의 특징은 이어폰에서도 드러난다. 벨칸토는 기존 무선 이어폰의 편의성과 프로 제품인 인이어의 사운드 품질을 어떻게 공존시킬까 하는 고민에서 탄생한 제품이다. 모니터 인이어에서 사용하는 기술을 적용해 기존 이어폰에서 들리지 않았던 주파수 영역대의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음질 왜곡을 만드는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필요 없는 하우징 디자인을 적용했다. 덕분에 생생하고 풍부한 음질을 전달할 수 있는 벨칸토가 탄생했다.
특히 벨칸토는 현재 김호중이 사용하고 있는 맞춤형 커스텀 인이어와 똑같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김호중은 벨칸토 디자인뿐만 아니라 네이밍, 자신이 즐겨 듣는 음질의 주파수의 적용 등 의견을 제시하며 제품에 적극 참여했다.
이에 벨칸토가 매개체가 돼 소비자 역시 김호중이 느끼는 감동과 경험을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호중과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벨칸토는 6월 중 정시 출시될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