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자택 배회하는 사생팬, 강력한 형사 조치 취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원이 사생활 침해 행위에 대해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27일 소속사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아티스트의 연습실 또는 자택 근처를 배회하거나 기다리다 아티스트에게 인사를 시도하는 등의 사생활 침해 행위가 발생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에 "당사는 사생 행위에 대해 사전 고지 없이 블랙리스트에 등재할 예정이고 강력한 형사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행위에 있어서 어떠한 관용 없이 처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정동원이 사생활 침해 행위에 대해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27일 소속사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아티스트의 연습실 또는 자택 근처를 배회하거나 기다리다 아티스트에게 인사를 시도하는 등의 사생활 침해 행위가 발생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에 “당사는 사생 행위에 대해 사전 고지 없이 블랙리스트에 등재할 예정이고 강력한 형사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행위에 있어서 어떠한 관용 없이 처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동원은 지난 2020년 3월 종영한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내일은 미스터트롯’ 최종 5위를 기록하며 얼굴을 알렸다.
최근엔 가수 임영웅이 거주하고 있는 20억대 주상복합 오피스텔을 매입한 사실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의조 또 불법영상 '충격'…"휴대폰 말고 더 있다, 복구 중"
- 5만원 받고 속옷 '벗방'…7급 공무원 과거영상 확산 파문
- "안희정, 女기자 저녁자리 좋아해…유명 女배우엔 가까이 다가가"
- 조민 '소비자 기만' 그 홍삼광고 다시 올렸다
- "윤석열 정권, 총선 결과 유리하면 계엄 선포"…野 김용민 또 '문제 발언'
- '국민의힘 5대 과제 발표' 안철수 "김문수, 스스로 거취 결정하라"
- 송언석, 특검팀 '이준석 자택' 압수수색에 "도를 넘고 있어"
- '尹부부 공천개입 의혹' 최호 전 경기도의원, 야산서 숨진 채 발견
- [D:가요 뷰] 팬·관객보다 게스트가 우선?…'초대석' 향한 복잡한 시선
- 세계선수권 2연패 도전 황선우, 파리 충격 딛고 부활 알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