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영 열애설,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JYP 입장無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 채영이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채영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유구무언이다.
더불어 트와이스 멤버들이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가장 먼저 결혼할 것 같은 멤버'로 채영을 언급, 일부 누리꾼들은 이번 열애설과 연결해 '멤버들은 다 알고 있었다'고 추측을 하기도 한다.
채영과 열애설이 난 침화사는 타투이스트를 한자로 직역한 예명이며, 매체와 인터뷰를 할 정도로 해당 분야에서 인지도가 있는 사람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트와이스 채영이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채영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유구무언이다.
채영과 침화사의 열애설은 온라인을 중심으로 퍼졌다. 글쓴이는 커플링, 누드 크로키, 대형마트 목격담 등을 정리해 두 사람의 열애를 주장했다.
더불어 트와이스 멤버들이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가장 먼저 결혼할 것 같은 멤버'로 채영을 언급, 일부 누리꾼들은 이번 열애설과 연결해 '멤버들은 다 알고 있었다'고 추측을 하기도 한다.
채영이 속한 그룹 트와이스는 10월 26일 정규 2집을 발매하고 활동 중이다. 채영과 열애설이 난 침화사는 타투이스트를 한자로 직역한 예명이며, 매체와 인터뷰를 할 정도로 해당 분야에서 인지도가 있는 사람으로 알려졌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교대 석사’ 박소현, 미스맥심 콘테스트 최종 우승
- 인플루언서 오또맘, 실물 해명 요구에 “아이 걸고 보정 NO”
- [종합] 정형돈 활동중단, 4년만에 다시 건강 악화 ‘불안장애 심각’
- ‘오래 살고 볼일’ 한혜진, 女도전자들 맹렬한 기싸움에 ‘진땀’
- [종합] 홍진영 해명→‘교수 부친 입김’ 추가 폭로 등장…“상황 파악중”
- 46세 채연 터졌다, 6층 건물주에 역대급 동안 [DA★]
- ‘가정사 고백’ 김태희, 친모 찾았다…방송 눈물바다 (영업비밀)[TV종합]
- 덱스, 떼돈 벌었네 “12억짜리 롤스로이스 6억에 구입” (짠한형)
- 55세 한국인 유명 유튜버, 14세 필리핀 소녀 임신시켰다 (비하인드)
- 김혜수, 핫팬츠에 라부부까지… 31살 연하 윤상현도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