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월드투어 서울 공연, 17·19일 티켓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 그룹 '워너원'이 월드 투어 콘서트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워너원 측은 오는 6월 1일부터 3일까지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월드 투어 '워너원 월드 투어 <원 : 더 월드>
'(Wanna One World Tour
'원 더 월드'는 대한민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워너원이 전 세계를 무대로 '골든 에이지'의 완성을 향해 나아가는 대망의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돌 그룹 ‘워너원’이 월드 투어 콘서트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워너원 측은 오는 6월 1일부터 3일까지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월드 투어 ‘워너원 월드 투어 <원 : 더 월드>’(Wanna One World Tour <ONE : THE WORLD)의 서울 공연의 티켓 판매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팬클럽 선예매는 17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팬클럽 선예매는 팬클럽 인증을 완료한 팬들을 대상으로 오픈된다.
일반 예매를 오는 19일 오후 2시에 예스24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해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 ‘프리미어 팬콘’을 모두 매진시킨 워너원이기에 이번 서울 콘서트 역시 더욱 뜨거운 티켓팅 전쟁이 연출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날 공개된 ‘원 더 월드’ 메인 포스터에는 별빛이 쏟아지는 광활한 공간 속 워너원이 담겨있다.
멤버들은 전 지구 곳곳의 워너블들과 하나가 되고, 전 세계로 워너원의 ‘골든 에이지’(Golden Age)를 펼치겠다는 의미를 담은 둥근 황금빛 실루엣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하고 있어 이번 월드투어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 끌어올린다.
‘원 더 월드’는 대한민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워너원이 전 세계를 무대로 ‘골든 에이지’의 완성을 향해 나아가는 대망의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산호세, 달라스, 시카고, 애틀란타, 싱가포르,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홍콩, 방콕, 멜버른, 타이페이, 마닐라까지 13개 도시에서 총 18회 펼쳐진다.
더욱이 ‘원 더 월드’는 세상에서 단 한 번 밖에 없을 워너원의 월드투어 콘서트로, 워너원은 3개월간 전 세계의 워너블을 만나 언어의 벽을 허물고 음악을 통해 하나가 돼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이복진 기자 bok@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자는 다르네”…1000억 재산 서장훈, 이상민 재혼에 건넨 통 큰 축의금 액수
- "'이것' 안 하면 에어컨에 곰팡이 범벅 됩니다"
- 금수저는 다르네…‘장수막걸리 주주’ 로이킴, 세트장 같은 럭셔리 하우스
- “한국도 확진자 나왔다”…치료제 없는 ‘이 병’, 중국선 벌써 5000명 감염
- 진태현, 갑상선암 수술 이어 또 수술 받았다…이번엔 무슨 일?
- “90평에 살면 뭐해…내 인생은 망했어” 김지혜·박준형 ‘부부 예약제’ 뭐길래
- 남편 도경완 불치병 진단 3달 만에 장윤정도 시술…이게 다 무슨 일?
- 장동민, 제 발로 수십억 돈방석 걷어찬 이유…‘대단한 나라 사랑’
- “이규혁한테 속았다, 결혼 후회” 손담비, 눈물 쏟으며 밝힌 남편 ‘만행’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