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성, 트로트가수 최초로 커피 모델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진해성이 커피 광고 모델이 됐다.
26일 소속사 KD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최근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 진해성을 본 메가MGC커피 하형운 대표가 연락을 취해왔다"면서 "하 대표는 평소 진해성을 눈여겨보고 있던 터에 '인생술집'을 보면서 메가MGC커피와 진해성의 이미지와 서로 잘 어울린다고 판단한 것 같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소속사 KD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최근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 진해성을 본 메가MGC커피 하형운 대표가 연락을 취해왔다”면서 “하 대표는 평소 진해성을 눈여겨보고 있던 터에 ‘인생술집’을 보면서 메가MGC커피와 진해성의 이미지와 서로 잘 어울린다고 판단한 것 같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메가MGC커피 측은 “청년창업지원에 관심이 많고, 진해성의 젊음과 큰 키가 메가MGC커피 이미지와 맞아서 함께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메가MGC커피는 현재 전국 25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미 포화상태인 커피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킬 프랜차이즈카페로 주목받고 있다. ‘사랑 반 눈물 반’을 히트시키며 트로트계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진해성은 최근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맛깔스러운 재치와 입담, 구성진 트로트 솜씨를 뽐내 화제를 모았다. 진해성은 26일 오후 9시50분 방송되는 KBS 1TV ‘가요무대’ 3월 신청곡 편에 출연해 고봉산의 ‘용두산 엘레지’를 열창할 예정이다.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PD와 갈등 겪더니..끝내 인터뷰까지 '헉!'
- 김학도 아내 "신혼 때 시모 감시로.." 충격 고백
- 이보영 "지성, 불쌍해서 만나줬다"..난리난 이유
- '추성훈 딸' 추사랑, 아이돌 준비하나..깜짝 근황
- '성추행 의혹' 이영하, 이혼 당시 여배우와..경악!
- 서장훈, 과거 아내 외도+의처증 심각 부부에 진심 어린 조언 (이혼숙려캠프)
- 이민정, 배우 생활 끝? 갯벌 촬영 중 하의 훌러덩…털털함 그 이상 (가오정)
- “할부 싫어” 정동원, 반려견 위해 45만원 플렉스
- 손연재 “♥남편, 애프터 없어 내가 열심히 플러팅”
- ‘현역 최고 교타자’ 손아섭, 트레이드 마감일에 전격 한화행…26년 만에 찾아온 우승 기회,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