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지드래곤 지적 "올블랙? 우엉같아" 불꽃튀는 패션대결
뉴스엔 2012. 4. 22. 14:51
정형돈 지드래곤 패션 지적했다.
정형돈은 4월20일 방송된 SBS '고쇼(GO SHOW)'에서 지드래곤에 거침없는 패션지적을 가했다.
지드래곤은 "옷을 벗고 다닐 수는 없어서 입었을 뿐인데 패션 아이콘으로 불리더라"며 "정형돈이 내게 '보고있냐'고 하는데 오늘 이후로 비교를 거부한다"고 말하며 정형돈의 신경을 긁었다.
정형돈은 지드래곤 패션에 대해 "우엉같다"고 놀리기 시작했다. 지드래곤은 패셔니스타의 상징인 올블랙 패션을 선보였지만 정형돈에게 지적받자 숨막히는 패션대결을 시작했다.
정형돈 지드래곤은 정형돈 특유의 손가락 세개를 펴는 스캔동작으로 서로의 패션을 스캔했다. MBC '무한도전'에서 정형돈이 지드래곤의 패션을 지적하며 이어진 패션대결이었다.
한편 정형돈은 '무한도전'에서 머플러 색과 수트 색을 지적하며 지드래곤 패션에 도전장을 던졌었다. (사진=정형돈 지드래곤, MBC '고쇼'캡처)
[뉴스엔 문지연 기자]
문지연 annbebe@
▶ 제시카알바 목격담 강남클럽 깜짝포착 韓팬들과 인증샷 '반응폭발' ▶ 사희 시스루룩, 보일듯 말듯 살짝 비치는 각선미 예술 ▶ '넝쿨당' 못돼먹은 오연서, 강민혁이 개조하나? ▶ 박은영 의상굴욕 "화면조정시간 컬러바 아닙니다" ▶ '넝굴당' 고부갈등 뿐이라고? 방귀남 실종사건 재점화 흥미진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