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분양중] 특화된 매력으로 무장한 미사강변 '유림노르웨이숲'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19 부동산대책 발표로 '풍선효과'가 수익형부동산을 향할 것으로 전망되면서, 청약자격이나 전매제한 규제가 없는 주거용 오피스텔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경기도 하남시에 들어서는 '유림노르웨이숲' 오피스텔은 미사강변도시에 내에 들어서기 때문에 탄탄한 배후수요가 기대된다.
'유림노르웨이숲' 오피스텔의 전용면적은 22.79㎡부터 43.80㎡까지 선보이며 침실과 거실을 갖춘 1.5룸부터 3룸까지 다양한 평면으로 설계해 수요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TV 이선미PD] 6.19 부동산대책 발표로 ‘풍선효과’가 수익형부동산을 향할 것으로 전망되면서, 청약자격이나 전매제한 규제가 없는 주거용 오피스텔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풍부한 배후수요와 미래가치가 전망되는 지역에 들어서는 오피스텔의 경우 높은 청약경쟁률을 나타내고 있다.
경기도 하남시에 들어서는 ‘유림노르웨이숲’ 오피스텔은 미사강변도시에 내에 들어서기 때문에 탄탄한 배후수요가 기대된다. 미사강변도시에는 고덕상업 업무복합단지와 강동첨단 업무단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를 포함해서 지식기반 산업단지, 외국인투자기업 등 200여개 업체가 입주할 예정이다. 상주인원만 3만 8,000여 명으로 인구유입과 함께 직장인 임대수요도 늘어날 전망이다.
‘유림노르웨이숲’ 오피스텔의 전용면적은 22.79㎡부터 43.80㎡까지 선보이며 침실과 거실을 갖춘 1.5룸부터 3룸까지 다양한 평면으로 설계해 수요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내부에는 다양한 빌트인 가구 및 가전을 설치해 실용성을 높임으로써 우수한 거주만족도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LGU+의 홈IoT 서비스를 통해 조명, 냉난방 시설을 제어할 수 있으며 빌트인 된 생활가전도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입주자가 개별 구매하는 제품도 홈IoT 시스템에 연동하여 제어할 수 있다.
이 밖에 자세한 정보는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주택홍보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선미 (sun_m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볼펜형 15만원·단추형 35만원..몰카는 몰래 팔지 않는다
- "北 사이버 해킹, 韓 금융사 목표"
- 황병헌 판사 '김기춘·조윤선' 판결에 끼얹어진 '라면'.."태산명동서일필"
- 송중기, '박근혜' 관련 손석희의 질문에 "살려주십시오"
- 영생한다더니..신천지 교주 이만희씨, 병원 입원 중 잠적
- 檢, 36명 규모 고위간부 인사 단행..인적쇄신으로 개혁 박차
- 또다시 먹통된 카카오뱅크.."시간당 2만명 이상 동시접속"
- [마켓인]어르신·1인가구 선점하자..M&A시장 불붙었다
- 트럼프에 붙잡힌 트위터..이용자 더 줄었다
- 내수 부진에 기업 체감경기 '급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