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세제혜택 중소형아파트
2월11일 종료되는 양도세 감면혜택이 얼마남지 않았다. 양도세 감면혜택은 정부가 올해 2월11일까지 취득하는 미분양주택에 대해 5년간 양도세를 면제해주기로 한 정책이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미분양을 고를 때 할인혜택이나 경품을 내건 아파트보다는 기반시설이 뛰어나고 향후 개발호재가 있는 아파트를 선택해야한다고 조언한다.
일신건영은 경기도 용인 죽전역세권인 `죽전 휴먼빌`을 분양중이다.수지구 죽전동에 있는 이 단지는 분당생활권에 속하며 분당선 죽전역이 인근에 위치한다. 죽전역 일대에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가 있고 로데오거리를 중심으로 쇼핑거리와 레저시설들이 들어서있다.
분당~수서간 도로를 이용해 강남 진출입이 용이하며, 2011년 개통 예정인 신분당선 연장선 이용시 양재역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교육시설로는 도보 2분거리에 희소유치원, 대지초교, 대지중학교가 위치하며 용인공공도서관이 건립중이다.
죽전지구내 마지막 아파트인 죽전 휴먼빌은 △111.3㎡형 140가구 △112㎡ 120가구 등 총 260가구의 중소형 아파트로 구성된다. 죽전지구 최초로 100% 지하주차장으로 설계돼있다. 지상 공원 및 조경시설을 최대로 확보해 웰빙아파트로도 손색이 없다. 단지 옆에는 4290㎡ 규모의 어린이공원이 들어설 예정이다.
무인택배시스템, 초고속 정보통신, 첨단 방범시스템, 홈네트워크시스템 등 최신 유비쿼터스시스템이 갖춰져있다. 지역난방시스템이 도입돼 관리비 절감도 기대된다.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등 커뮤니티시설을 갖추고 있다. 4베이 구조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대지산을 조망할 수 있어 조망권도 우수하다.
계약금은 5%(2000만원대)이며 입주 전까지는 추가로 돈을 내지 않아도 된다. 올 4월 입주 예정. 문의 031-716-1400.김수한 기자/soohan@heraldm.com
[인기기사]
▶ 김승우 첫 토크쇼 '승승장구'하나
▶ 장서희, 어릴 때부터 '우월한 외모'
▶ 김제동 전국투어 토크 콘서트나섰다
▶ 장쯔이, 어쩌다가 미운털이?
▶ 민경훈 "운 갖은거 기대 안해".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