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결, 올해도 포르쉐 타고 활동한다…도이치아우토와 후원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활약 중인 박결(29)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포르쉐를 타고 활동한다.
박결은 "지난해 포르쉐 타이칸과 함께 KLPGA 투어에 참여해 시즌 내내 좋은 컨디션과 자신감을 유지할 수 있었다"며 "올해도 포르쉐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 후원사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마칸4 일렉트릭처럼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수 있는 시즌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권혁준 기자 =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활약 중인 박결(29)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포르쉐를 타고 활동한다.
박결의 매니지먼트사인 프레인스포츠는 27일 "박결이 자동차 종합 플랫폼 전문 기업 도이치오토모빌 그룹의 자회사인 도이치아우토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박결은 지난해 '포르쉐 타이칸'을 후원받은 데 이어 올해는 '포르쉐 마칸 4 일렉트릭'을 지원받으며 2년 연속 도이치아우토와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박결은 포르쉐 마칸 4 일렉트릭 차량으로 2025시즌 KLPGA투어 활동에 나선다. 또 도이치아우토와 함께 원포인트레슨, 포르쉐 골프컵 등에도 참여한다.
박결은 "지난해 포르쉐 타이칸과 함께 KLPGA 투어에 참여해 시즌 내내 좋은 컨디션과 자신감을 유지할 수 있었다"며 "올해도 포르쉐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 후원사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마칸4 일렉트릭처럼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수 있는 시즌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배현석 도이치아우토 대표는 "마칸 일렉트릭 모델의 역동적이고 에너제틱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박결 선수와 인연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며 "KLPGA투어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박결 선수와 함께 마칸 4 일렉트릭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널리 알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결은 2014년 KLPGA투어에 입회한 이후 통산 1승을 기록 중이다. 지난해에는 10년 연속 KLPGA 정규 투어에서 활동한 선수가 가입할 수 있는 'K-10 클럽'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starburyn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나 없는 내 집서 남친과 자겠다는 친구…거절하자 '유세 떤다' 황당"
- "결혼 생활 중 유흥업소 드나든 아내…10년 키운 첫째, 내 아이 아니다"
- 北 김정은, 딸 주애 엉덩이 만졌다?…"습관 무섭다" vs "옷 잡은 것"[영상]
- '세월호 아픔이 바로 나의 것'…교황 가족도 이탈리아판 비극 겪었다
- "새벽 돌싱 알바와 단둘이 술 마신 남편, 전화까지 바꿔줘 열불" 분통
- 인순이, 김종민 아내 얼굴 공개 사과…"비공개 결혼식인지 몰랐다"
- 장근석 "12억 기부한 병원서 암 수술…베푼 건 돌아오더라"
- 윤여정, 첫째아들 동성애·결혼 공개…"아카데미 수상 배우 용기에 경의" [N이슈]
- 이순실, 탈북 중 잃은버린 3세딸 그리며 오열…"북한에 태어난 죄 뿐" [RE:TV]
- "고기 먹었더니 '최소' 땡겨" 인터넷 글 올린 30대 실형 …무슨 뜻이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