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전자 안마의자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출시
LG 전자 오브제컬렉션의 행보가 거침 없는 것 같습니다. 이번엔 안마의자에 적용되었는데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과 정교한 안마 기능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느낄 수 있는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가 출시되었습니다.
디자인부터 남달라서 가정에서 안마의자를 사용하고 싶지만 선뜻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이는데 마치 예쁜 오브제 의자가 하나 있는 것처럼 감각적인 느낌을 받았습니다.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안마의자는 가구형 안마의자로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라운지체어입니다. 상하좌우 앞뒤까지 6방향으로 움직이는 안마볼로 손마사지와 유사한 입체안마를 구현하는데 운전자 모드부터 직장인모드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7가지의 맞춤 코스를 제공하고 또, 안마범위와 동작, 위치, 속도, 강도 등 직접적으로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죠. 내마음 코스가 별도로 있어서 장점이죠.
목과 어깨 위주로 주물러 주는 운전자 모드가 있고 등과 엉덩이 위주로 주물러 주는 직장인 모드 등을 활용해서 최적의 안마의자 경험을 할 수 있고 제품에 무선 리모컨을 적용해서 의자 옆면에 손쉽게 탈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은 마음을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저소음으로 설꼐되었는데 표준 코스 기준으로 소음은 약 35데시벨 수준이라서 밤에도 조용한 휴식이 가능합니다. 내장된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서 안마 중에 편안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요.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출하가는 309만원이며 6년 계약 기준 렌탈 이용료는 월 59,000원 입니다. 일시불 구매 시10만원의 캐시백 혜택도 있습니다. 안마 기능은 물론 인테리어까지 생각한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