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남궁진 "10명 중 10등 했는데 오늘만은 1등" [TV캡처]
김태형 기자 2025. 4. 25. 00:44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남궁진이 이경규의 골반 댄스를 유발했다.
24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에는 이경규와 함께하는 예능 수련회가 그려졌다.
이날 이경규는 "제가 오늘 온 이유는 여러분이 앞으로 예능 활동도 해야 되고, 살아가는 게 순탄치 않을 것이다. 어떻게 하면 살아남는가에 대한 비결을 물어보시면 아는 대로 말씀드리겠다"고 말했다.
예능 강의가 펼쳐진 이후에는 이경규 애착 노래방이 진행됐다. 박진석의 '천년을 빌려준다면'이 두 번째 곡으로 나온 가운데, 남궁진이 도전에 나섰다.
이경규는 남궁진의 노래에 골반 댄스를 선보였다. 남궁진이 도전을 마친 후 이경규는 만족의 스티커를 붙였다. 점수는 85점이었다.
합산 결과 우승은 남궁진이 차지했다. 한우 세트를 선물받은 남궁진은 "제가 10명 중 10등을 했는데 오늘만은 1등을 해서 무척 기쁘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저스트비 배인, 공연 도중 커밍아웃 "자랑스럽다"
- 현영, 명품 사은품 판매 논란 '시끌'…"현실판 슈블리맘이냐"
- '6월 결혼' 최여진, 결혼 이유·사이비설·한집살이 억측에 분노 "영상·댓글 내려라"
- "2018년에 이런 큰일이?" 서효림, 김상혁과 '뜬금' 불륜설 전말 [ST이슈]
- 신정환, 연예계 성상납 실태 충격 폭로 "女연예인, 사업가 세 명 동시에 만나"
- '전원일기' 일용이 박은수, 수천만원 사기 혐의로 피소
- '방송 활동 중단 선언' 백종원, 사과 영상 댓글창 막았다
- 손흥민, "임신했다" 협박한 20대 여성 고소
- "허위사실" 김수현 소속사, 가세연 강력 법적 대응…원빈도 선긋기 [종합]
- '너의 연애' 리원, 벗방 BJ 인정→이번엔 출연자 부적절 만남 제안? "사실 아냐"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