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구혜선, "아들내미"와 모교 찾았다…똑닮은 붕어빵 외모 눈길
안소윤 2025. 4. 24. 08:38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겸 감독 구혜선이 근황을 전했다.
구혜선은 24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아들내미"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구혜선은 카이스트 마스코트인 넙죽이와 함께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그 옆에는 카이스트 티셔츠를 입고 있는 어린 아이가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구혜선은 "아들내미"라고 했지만, 실은 조카인 것으로 보인다.
한편 구혜선은 지난해 2월 성균관대학교 예술학부를 13년 만에 졸업했다. 이후 그는 카이스트 과학저널리즘대학원프로그램 석사 과정에 지원해 가을학기 대학원 입학전형에 최종 합격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배종옥, 男배우 '미투' 폭로 "대놓고 음담패설, 방송국 가기 싫었다"[…
- 31세 유명 개그우먼, 옥상서 숨진 채 발견..전남친 때문 목숨 끊었나
- 강남, 100만 유튜버인데..“♥이상화 재산, 나의 5배..통장 각자 관…
- 공효진, '우주 베드신' 촬영 후 현타 "혈액순환 안돼 와이어서 내려달라…
- 입짧은햇님 "부모님도 돈 잘 벌어"…200평 대저택+46평 상암 아파트 …
- 민혜연, 주진모♥에 뿔났다 "나가서 딴 짓 안하는 건 아는데, 외박할 때…
- "사돈? 우리끼리 있을 땐 오빠" 父와 예비 장모의 수상한 관계
- 김수현, 대만서 '60억원 손배소' 패소 위기...현지 언론 "회사에 큰…
- [공식] '구설수' 손흥민, 한국 온다…토트넘 ‘쿠팡플레이 시리즈’ 참가…
- 바이든 전 미국 대통령, 뼈까지 전이된 전립선암 진단…악성도 높은 '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