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강하늘 "나에게 집은 아름다운 동굴, 개량 한복 입고 있어" [TV캡처]
임시령 기자 2025. 4. 23. 21:19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유 퀴즈 온더 블럭' 강하늘이 의외의 모습을 드러냈다.
23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더 블럭'에서는 배우 강하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강하늘 별명이 '하늘소'라더라. 소처럼 일한다고. 올해 공개되는 작품만 6편이다. '오징어 게임 3'도 공개를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조세호가 "열심히 일한 본인에게 어떤 것을 많이 투자하냐"고 물었다. 강하늘은 "'쉼' 인 것 같다. 저는 평소에 집에 있는다. 집이 저에게 가장 아름다운 동굴 같다. 시간이 너무 빨리 간다"고 얘기했다.
이어 "할 게 엄청 많다. 나무로 된 수저를 쓰는데 이가 나가면 체크한다. 집 안에 체크할 게 많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친구들이 희한하다고 하는데, 제가 개량 한복을 좋아한다. 집에서는 생활 한복을 입고 있다"며 "요즘 입고 있는 건 여름용 버건디색 한복이다. 회색 바지"라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저스트비 배인, 공연 도중 커밍아웃 "자랑스럽다"
- '6월 결혼' 최여진, 결혼 이유·사이비설·한집살이 억측에 분노 "영상·댓글 내려라"
- "2018년에 이런 큰일이?" 서효림, 김상혁과 '뜬금' 불륜설 전말 [ST이슈]
- 신정환, 연예계 성상납 실태 충격 폭로 "女연예인, 사업가 세 명 동시에 만나"
- '프로 참석러' 신지, 같은 날 김종민·에일리 결혼식 모두 참석 "식 30분 차이"
- 손흥민, "임신했다" 협박한 20대 여성 고소
- "거짓입장 들통났나" YG 송민호, 검찰 송치에도 여전히 침묵 중 [ST이슈]
- '전원일기' 일용이 박은수, 수천만원 사기 혐의로 피소
- "오지마" 전호준, 전 연인 데이트 폭행 반박…증거사진·녹음본 공개
- 고현정, 건강 악화 휴식→사망설에 깜짝 "쇼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