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 남편 왕관→사이비+감금 의혹에 “선 넘었다” (최여진 채널)[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여진이 각종 루머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최여진 채널'에는 '[선을 넘었습니다] 최여진 배우가 용기내어 한 부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최여진은 유튜브에 자신의 이름을 검색한 뒤 '최여진 남편과 전 부인 사이비 의혹 나오는 이유'라는 영상을 찾았다.
또 해당 영상에는 사이비의 '증거'라며 최여진의 남편이 왕관을 착용한 점을 지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최여진 채널’에는 ‘[선을 넘었습니다] 최여진 배우가 용기내어 한 부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최여진은 유튜브에 자신의 이름을 검색하며 각종 논란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최여진은 “어제 (배)정남이에게 전화가 왔다. 걱정이 된다고 ‘나도 믿을 뻔 했다’라고 했다. 가만히 있으면 내가 너무 피해를 보니 모든 조치를 취하라고 진정한 충고를 줬다”라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구구절절 하나하나 대응하고 싶지는 않은데, 터무니없는 이야기에 많은 사람들이 반응을 하고, 믿는다. 내가 막상 당해보니까 이거는 좀 어떻게 해야겠다”라며 “선을 넘었고, 그 상처를 솔직히 제 지인들이 받는다”라고 덧붙였다.
최여진은 유튜브에 자신의 이름을 검색한 뒤 ‘최여진 남편과 전 부인 사이비 의혹 나오는 이유’라는 영상을 찾았다. 최여진은 “여기 상호명이 OO ‘에덴’이다. 두 글자가 같다는 이유로, 특정 단체에 연관이 돼 이슈가 되는데 절대 아니다”라고 말했다.
또 해당 영상에는 사이비의 ‘증거’라며 최여진의 남편이 왕관을 착용한 점을 지적했다.
최여진은 “나 감금 안돼있고, 가스라이팅 안 당했다. DM도 왔다. 제발 아니라고 좀 얘기하라더라”라며 “법무팀에서도 법적 고소를 진행하고 있다. 지금 현재 많이 내려지기는 했다고 한다”라고 엄중하게 경고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과의사 남편 놔두고 헐벗은 채 외국인 브로커와…충격 (탐정들의 영업비밀)
- 서효림, 김상혁과 불륜+사생활 유출 루머에 “이런 큰일을…” [DA:이슈]
- 고현정, 민낯으로 ‘서울 컴백’…54세 청순美 실화냐? [스타스느스]
- 솔비 동영상 루머→빚더미 고통 호소하다…“세상 등질 때 아니더라”
- 신정환 “女연예인 500~1000만원 성상납…충격 받아” (논논논)[종합]
- 진재영, 샤워 영상까지 도전…48세 안 믿기는 민낯
- 최수영, 위아래 과감 노출…♥정경호 놀라 넘어질듯 [화보]
- 추성훈, 2000평 규모 대저택에 ‘입이 쩍’…역대급이네 (구해줘! 홈즈)
- ‘AV 표지 업로드’ 박성훈 “어떤 배우로 기억되고 싶냐면…” [화보]
- “와이프 미모 실화?” 김동현 부부샷에 팬들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