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코리안 톱모델' 클로이 오, 확신의 대세…독보적 마스크로 종횡무진 활약

오승현 기자 2025. 4. 21. 14: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클로이 오가 전 세계 패션계를 뒤흔든 '확신의 대세'로 우뚝 섰다.

클로이 오의 존재감이 전방위적으로 눈부시게 빛나고 있다.

다방면을 아우른 클로이 오의 광폭 행보는 계속됐다.

뿐만 아니라, 클로이 오는 전 세계 패션 피플들이 주목하는 밀라노·파리 패션 위크에서 펼쳐진 다양한 하이엔드 브랜드들의 2025 F/W 패션쇼에도 출격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모델 클로이 오가 전 세계 패션계를 뒤흔든 ‘확신의 대세’로 우뚝 섰다.

클로이 오의 존재감이 전방위적으로 눈부시게 빛나고 있다. 그는 세계적인 패션 빅브랜드들이 선보인 캠페인의 주인공으로 낙점된 데 이어 유수 패션 매거진 커버와 화보, 런웨이를 섭렵하며 올 상반기를 가득 채우고 있는 것.

클로이 오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토리버치의 2025 캠페인을 시작으로 종횡무진 활약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후 그는 명품 브랜드 루이 비통과 프라다, 글로벌 인기 스파 브랜드 자라 등 여러 브랜드 캠페인에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클로이 오는 각 브랜드들이 지닌 정체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것은 물론,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더욱 감각적인 결과물로 완성시켰다. 캠페인 이미지와 영상 안에 담긴 그의 팔색조 같은 모습들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훔쳤고, 더 나아가 해당 캠페인에 대한 관심도를 한층 끌어올린 키포인트 역할도 톡톡히 해냈다.

다방면을 아우른 클로이 오의 광폭 행보는 계속됐다. 그는 해외 주요 패션 매거진 중 하나로 꼽히는 ‘ODDA Magazine’을 비롯해 ‘보그 코리아’ 등 다수의 매거진 커버를 장식, 활발한 활동을 전개해 나갔다. 카메라 앞에서 끝없이 펼쳐낸 그의 매력과 포토제닉한 면모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뿐만 아니라, 클로이 오는 전 세계 패션 피플들이 주목하는 밀라노·파리 패션 위크에서 펼쳐진 다양한 하이엔드 브랜드들의 2025 F/W 패션쇼에도 출격했다. 런웨이 위에 선 그는 압도적인 아우라를 풍기는 워킹과 당당한 자신감이 묻어 나오는 애티튜드로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클로이 오는 데뷔 초부터 꾸준히 국내외를 자유로이 넘나들며 눈에 띄는 활약상을 보여줬다. 그는 패션계를 숨 가쁘게 누비며 차세대 루키로 급부상, ‘넥스트 코리안 톱모델’이라는 수식어를 거머쥐며 잠재력을 꽃피웠다.

특히 도화지 같은 마스크와 독보적인 프로포션, 모델로서 뛰어난 역량까지 모두 갖춘 그는 세계적인 모델 랭킹 사이트 모델스닷컴이 선정한 TOP 50와 올해의 모델(Model Of The Year, MOTY)에 이름을 올린 값진 결과를 이뤘다.

이처럼 클로이 오는 매 시즌마다 글로벌 패션신의 중심을 든든히 지키며 커리어 하이를 달리는 그의 추후  또한 기대를 모은다.

사진 = 각 브랜드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