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 맞춤 선물로 ‘직진’ 고백?…첫 애프터 상대에 관심 UP (이젠 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정명과 강예원이 선택한 사랑은 누구일까.
21일 방영되는 tvN STORY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24화에서는 천정명과 강예원의 첫 애프터 데이트가 방송된다.
이윽고 최종 선택을 내린 천정명은 첫 애프터 데이트에 나선다.
운명을 위한 결단을 내린 천정명과 강예원의 모습이 그려지는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24화는 21일 오후 8시 tvN STORY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천정명과 강예원이 선택한 사랑은 누구일까.
21일 방영되는 tvN STORY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24화에서는 천정명과 강예원의 첫 애프터 데이트가 방송된다.
세심한 배려로 설렘을 줬던 방사선사 김상훈, 직진남의 매력이 돋보인 한의사 공덕현, 두 사람 사이에서 고민이 깊어진 강예원은 애프터 데이트를 결정한다. 첫 애프터 데이트를 준비하며 손수 도시락을 준비하는 가운데, 9년 만에 이사한 집을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집을 옮기니 기운이 더 좋아진 느낌이라며, “남자가 진짜 필요하구나”라고 기대를 표해 강예원의 최종 선택에 관심이 집중된다.
강예원의 반려견 줄리와 함께 로맨틱 한강 데이트를 약속한 두 사람은 사실 첫 데이트 이후 우연한 계기로 만남이 있었다는 깜짝 소식과 더불어 하루도 거르지 않고 연락했다고 전해, 관계의 진전에 궁금증이 인다. 소개팅남이 애프터 데이트를 위해 피크닉 세트를 준비해 오고, 데이트 내내 세심한 배려를 하며 강예원을 감동시킨다. 이에 강예원은 “모든 여자들한테 친절한가?”라고 묻고 소개팅남은 “마음에 드는 사람한테만 잘해주죠”라는 백 점 만점짜리 대답으로 강예원을 미소 짓게 한다.
또한 이전의 만남으로 강예원의 친동생과 아버지가 “사람 되게 좋아 보였는데”, “진작에 그런 남자를 만났어야지”라고 했다며 주변의 좋은 반응까지 전해 분위기를 훈훈하게 한다. 이어 거짓말 탐지기로 서로의 마음을 탐색하는데, “내 연락 기다렸다”, “첫 만남 때 두근거렸다”, “다른 사람이랑 소개팅하는 게 싫다” 등 알쏭달쏭한 서로의 속마음을 드러낼 예정. 오가는 질문 속, 소개팅남은 “저랑 데이트 더 해요”라며 직진해 두 사람의 인연이 어떻게 흘러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윽고 최종 선택을 내린 천정명은 첫 애프터 데이트에 나선다. 깊었던 고민만큼 설레는 첫 애프터이기에, 그녀를 위한 맞춤 선물까지 준비한 천정명은 상대의 등장에 반가움을 표한다. 두 번째 만남에 한결 자연스러워진 두 사람은, 긴장은 빼고 설렘을 더한 대화를 이어간다.
방송 후 주변인의 반응은 물론 누리꾼의 반응까지 신경이 쓰였다는 솔직한 후기를 나눔과 더불어 모든 방송 회차를 챙겨봤다는 최종 선택 상대에 천정명은 난색을 보이면서도, “오해는 안 하셨으면 좋겠네요”라며 분위기를 풀어본다. 또한, 그동안 천정명이 다른 소개팅녀들에게 로맨틱한 행동을 보인 것에 대해 약간의 서운함을 표하는 상대에게 “그런 질투는 귀여운 것 같아요”라며 기분 좋은 웃음을 짓는다.
첫 만남보다 여유로워진 두 사람은 전보다 잦아진 눈 맞춤과 더불어 특유의 웃는 모습까지 닮아 제작진 역시 대리 설렘을 느꼈다는 후문. 어느 때보다 신중했던 애프터 데이트이기에, 앞으로의 만남 및 속마음에 대한 진지한 대화를 나눠 호기심을 자극한다.
운명을 위한 결단을 내린 천정명과 강예원의 모습이 그려지는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24화는 21일 오후 8시 tvN STORY에서 방송된다.
사진= tvN STORY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곧 결혼하나…김종민 "곧 좋은 소식 있을 것" 의미심장
- 장윤정까지 탄식…♥도경완, 안타까운 근황 전했다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정석원과 단둘이 떠난다
- 박솔미♥한재석, 훌쩍 큰 딸 얼굴 공개 "나보다 더 철들어"
- 이지혜, '학비 1200만원' 학교 보냈는데…"적응 힘들어"
- "보이스피싱인 줄" 장윤정 이번에도 대박…'장공장장' 정체 공개 [엑's 이슈]
- '65억 건물주' 강민경, 으리으리 한남동 집 테라스 공개 (걍밍경)
- '세븐♥' 이다해, 中서 전용기로 모셔갈 정도…30분 출연에 '200억' 매출
- '임신' 서민재, 유서 게재 후 조용…"괴로워 말길" 걱정 계속
- 이러니 '골반뽕 의혹' 나왔지…전종서, 말라도 완벽한 황금 골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