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냉장고 가득 고급 식재료 "아이유, 10년째 다른 선물" (냉부해)[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명수가 자신의 냉장고를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이하 '냉부해')에서는 박명수, 최양락, 팽현숙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후 박명수의 냉장고가 공개됐다.
박명수는 블랙핑크 지수에게 레몬청을 선물 받았다고 했고, "제가 목이 아프니까 지수 씨가 라디오에 나올 때 가져다줬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개그맨 박명수가 자신의 냉장고를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이하 '냉부해')에서는 박명수, 최양락, 팽현숙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명수는 "유튜브가 잘 되고 있다. 리뷰하는 게 특히 조회수가 잘 나온다. 솔직하게 하는 걸 좋아하시더라"고 자랑했다.
그는 "그래서 조심해야 한다. 하시는 음식 먹고 있는 그대로 말해서 좌절할 수 있다. 저는 있는 그대로 말한다"며 "저는 무서운게 없다. 맛 없으면 그렇게 말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재차 박명수는 "웃기려고 나온게 아니다. 솔직하게 말하겠다"고 선언했고 파브리는 "너무 세게 말하면 상처받는다"고 했지만 박명수는 "그건 그쪽 사정"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후 박명수의 냉장고가 공개됐다. 박명수는 블랙핑크 지수에게 레몬청을 선물 받았다고 했고, "제가 목이 아프니까 지수 씨가 라디오에 나올 때 가져다줬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유에게 받은 선물 역시 공개했다. 박명수는 "명절 때마다 선물을 많이 보내준다. 명절때마다 선물 리스트가 있다더라. 십수 년째 보내고 있다"며 "매번 다른 선물을 보내준다. 소고기, 인삼, 꿀 등을 돌아가면서 보내준다. 트러플도 줬다"고 자랑했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곧 결혼하나…김종민 "곧 좋은 소식 있을 것" 의미심장
- 장윤정까지 탄식…♥도경완, 안타까운 근황 전했다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정석원과 단둘이 떠난다
- 박솔미♥한재석, 훌쩍 큰 딸 얼굴 공개 "나보다 더 철들어"
- 이지혜, '학비 1200만원' 학교 보냈는데…"적응 힘들어"
- '사망설 루머' 고현정, 어마어마한 의료용품 깜짝 "정리"
- '쌍수 재수술' 신지, 미모 물오르더니 ♥지상렬과 진짜 핑크빛? "누가 나를 챙겨주면 행복" 의미
- '신혼' 조세호, 수술 이틀만 촬영 재개…"면역력 약해졌다" 건강 적신호 [엑's 이슈]
- 54세 심현섭, ♥정영림과 신혼 첫날밤 '비명'…심의 한도초과 장면 (조선의 사랑꾼)
- 한지민=김혜자의 인격 분리 '충격 전개'…"감동"vs"억지" 활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