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박지윤, 아들과 여행 어디로 가기에.."산 넘고 물건너도 출발도 못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지윤이 아들과 해외 여행을 떠난 근황을 공개했다.
청순한 의상을 입은 박지윤은 아들의 옆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어 박지윤은 "저에게 아주 중요했던 스케줄이 지난주 끝나고, 다음주에 아들 이안이가 방학이기도 해서 지인 가족과 급 여행 떠납니다. 저희는 어디로 가고 있을까요?"라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방송인 박지윤이 아들과 해외 여행을 떠난 근황을 공개했다.
박지윤은 19일 "분명 밤 새고 아침 일찍 집에서 나와 산 넘고 물도 건너고 비행기, 택시 다 탔는데 아직 출발도 못하고 인천 공항인거 실화냐"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지윤은 아들과 여행을 떠나기 위해 공항에 도착한 모습. 청순한 의상을 입은 박지윤은 아들의 옆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어 박지윤은 "저에게 아주 중요했던 스케줄이 지난주 끝나고, 다음주에 아들 이안이가 방학이기도 해서 지인 가족과 급 여행 떠납니다. 저희는 어디로 가고 있을까요?"라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편 박지윤은 지난 2009년 KBS 아나운서 동기 최동석과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2023년 이혼했다.
두 사람은 쌍방 상간 소송, 양육권 분쟁 등을 하며 갈등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양육권과 친권은 박지윤이 확보했으며, 최동석은 면접교섭을 통해 자녀들을 만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늘 동생' 故이현배 자택서 사망, 약독물 부검했지만..믿기 힘든 이…
- 박일준 “군인 겁탈로 태어나..친부와 만났지만 짜증났다” (아침마당) […
- 결혼 9일 전 예비사위와 장모 함께 도주…"밤에도 자주 연락하더니"
- [SC이슈] “성적 인식 부족했다”…선우은숙 전남편 유영재, 항소심서 모…
- 소유진, ‘개근거지’ 놀림 받은 아들에 분노의 눈물 (빌런)
- 김태희, 40년 전 헤어진 母 찾는다 "배우되면 TV로 볼 수 있을 거라…
- 박영규 25살 연하 아내, 은지원과 동갑인데…"68살 같다는 악플에 충격…
- '박위♥' 송지은, 결혼 1년만 새 시작 알렸다 "마사지 실기 시험 앞둬…
- 정영림, ♥심현섭 재산 행방 묘연한데.."그래도 사랑해"
- 73세 박영규, 25세 연하♥에 유언 남겨..“금고 속 비밀있다” (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