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한동훈 홍준표’ 맞붙는다…국힘 경선 토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이 대선 경선 후보 8명 간 토론회 A조에 '유정복·안철수·김문수·양향자', B조에 '이철우·나경원·홍준표·한동훈' 후보가 각각 편성됐다고 밝혔다.
6·3 조기대선을 앞두고 국민의힘은 1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당사에서 '1차 경선 토론회 미디어데이'를 열고 토론 조를 결정했다.
안철수·김문수·유정복·이철우·나경원·양향자·한동훈·홍준표 후보 순이다.
A조와 B조의 토론회는 오는 19~20일 각각 하루씩 나눠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이 대선 경선 후보 8명 간 토론회 A조에 '유정복·안철수·김문수·양향자', B조에 '이철우·나경원·홍준표·한동훈' 후보가 각각 편성됐다고 밝혔다.
6·3 조기대선을 앞두고 국민의힘은 1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당사에서 '1차 경선 토론회 미디어데이'를 열고 토론 조를 결정했다. 후보자들은 각자 행사장에 도착한 순서에 따라 자신의 조와 번호를 선택했다. 안철수·김문수·유정복·이철우·나경원·양향자·한동훈·홍준표 후보 순이다.
A조와 B조의 토론회는 오는 19~20일 각각 하루씩 나눠 진행된다. 이후 21~22일 100% 일반국민 여론조사가 진행되며, 이를 종합해 여론조사 마지막 날인 22일 저녁에 4인 경선 진출자를 발표한다.
사진=연합뉴스
유희태 기자 joyking@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이어 EU도 관세 협상 매듭…‘D-4’ 韓 부담 더 커졌다
- 김여정 “李, 선임자와 다를 것 없어…韓과 마주 앉을 일 없다”
- 정년 늘면 국민연금 납부기간도 연장될까…“1인당 급여액 높아져”
- 김건희 특검,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 상계동 자택 압수수색
- 李대통령 국정 지지율 61.5%…2주 연속 소폭 하락[리얼미터]
- 與농해수위, ‘30개월령 이상 美소고기 개방 심의’ 반기…“우리 농업 제물로 삼지 마라”
- ‘전설’ 페이커, T1과 다시 걸어갈 4년
- 민주 “명품 목걸이, 김건희 오빠 장모 집서 발견 ‘충격’…특검 단호하게 수사해야”
- 최휘영 문체부 장관 후보 “네이버 주식 등 전량 매각…자녀 증여세 적법 납부”
- 트럼프 “EU산 상품에 15% 관세…무역협정 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