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C사 입은 지예은 저격 “나 구찌 모델인 거 몰라?”(달려라 석진)

이해정 2025. 4. 17. 10: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이 배우 지예은과 친남매 못지않은 티카타카를 뽐냈다.

한편, 방탄소년단 진을 비롯해 기안84, 지예은은 넷플릭스 새 예능 '대환장 기안장'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적 낭만이 가득한 울릉도 기안장에서 기안84와 서포트 멤버 방탄소년단 진, 배우 지예은이 숙박객들과 펼치는 기상천외한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TV’ 채널
‘방탄TV’ 채널

[뉴스엔 이해정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이 배우 지예은과 친남매 못지않은 티카타카를 뽐냈다.

4월 15일 '방탄TV' 채널에 게시된 '달려라 석진' 30회 '달석장' 영상에는 웹툰 작가 기안84, 배우 지예은이 출연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세 사람은 서로 장난을 치며 반갑게 인사했다. 특히 진은 C사 로고가 선명하게 박힌 옷을 입은 지예은에 "옷을 고급스러운 걸 입으셨는데 제가 구찌 모델인 거 모르시나 봐요"라고 저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예은도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이며 호흡을 맞췄다. 또 진은 "화장한 모습은 처음"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서 진은 기안84에 대해 "본업은 만화가고 요즘은 잘 안 그리고 방송 열심히 하시는 기안장 사장님"이라고 소개했고, 지예은을 두고는 "이 분은 또 요새 굉장히 핫했었다. 라이징 스타상을 받고 핫한 사람으로 지예은 씨고 직원 1을 담당하고 있다"고 장난쳤다.

한편, 방탄소년단 진을 비롯해 기안84, 지예은은 넷플릭스 새 예능 '대환장 기안장'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적 낭만이 가득한 울릉도 기안장에서 기안84와 서포트 멤버 방탄소년단 진, 배우 지예은이 숙박객들과 펼치는 기상천외한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