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C사 입은 지예은 저격 “나 구찌 모델인 거 몰라?”(달려라 석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이 배우 지예은과 친남매 못지않은 티카타카를 뽐냈다.
한편, 방탄소년단 진을 비롯해 기안84, 지예은은 넷플릭스 새 예능 '대환장 기안장'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적 낭만이 가득한 울릉도 기안장에서 기안84와 서포트 멤버 방탄소년단 진, 배우 지예은이 숙박객들과 펼치는 기상천외한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이 배우 지예은과 친남매 못지않은 티카타카를 뽐냈다.
4월 15일 '방탄TV' 채널에 게시된 '달려라 석진' 30회 '달석장' 영상에는 웹툰 작가 기안84, 배우 지예은이 출연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세 사람은 서로 장난을 치며 반갑게 인사했다. 특히 진은 C사 로고가 선명하게 박힌 옷을 입은 지예은에 "옷을 고급스러운 걸 입으셨는데 제가 구찌 모델인 거 모르시나 봐요"라고 저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예은도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이며 호흡을 맞췄다. 또 진은 "화장한 모습은 처음"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서 진은 기안84에 대해 "본업은 만화가고 요즘은 잘 안 그리고 방송 열심히 하시는 기안장 사장님"이라고 소개했고, 지예은을 두고는 "이 분은 또 요새 굉장히 핫했었다. 라이징 스타상을 받고 핫한 사람으로 지예은 씨고 직원 1을 담당하고 있다"고 장난쳤다.
한편, 방탄소년단 진을 비롯해 기안84, 지예은은 넷플릭스 새 예능 '대환장 기안장'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적 낭만이 가득한 울릉도 기안장에서 기안84와 서포트 멤버 방탄소년단 진, 배우 지예은이 숙박객들과 펼치는 기상천외한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보아 “신혼여행 미루고 김수현 의지했는데” 미성년 열애 의혹에 불똥…‘넉오프’ 벼랑 끝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과감 탈색+등 훅 파인 백리스‥청초 민낯까지 당당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정준호♥이하정, ‘100억’ 으리으리 고급 주택‥주말 골프장 뷰가 환상적
- “관계 요구하는 듯한 메시지 있어” 故 김새론-김수현 카톡 공개
- ‘45세’ 이효리, 돈 주고도 못 만드는 명품 콧대‥민낯마저 청순해
- 전라노출 화제 박지현, 섹시한 비키니 자태‥말랐는데 글래머
- ‘강남♥’ 이상화, 근육 빠져 여리해진 몸선‥크롭티에도 군살 無
- 태민, ‘스우파’ 노제와 열애설 터졌다, 백허그 데이트 포착에 “확인중”
- “박나래 집 도둑=장도연?”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나는 ‘불화설’ 극심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