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녀 영호, 8살 딸 키우는 정희에 “내 아이 안 낳아도 돼” (나는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호가 정희의 자녀 문제 걱정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10월 8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돌싱특집 28기 정희의 2순위 선택으로 영호와 데이트를 했다.
이어 영호는 만약 정희와 결혼해서 함께 아이를 키우게 된다면 자신의 아이가 없는 건 아니라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뒤이어 영호는 "자녀가 없는 분인데 아이 낳을 생각이 없다고 하면 정희님보다 더 꺼려지는 상황"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영호가 정희의 자녀 문제 걱정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10월 8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돌싱특집 28기 정희의 2순위 선택으로 영호와 데이트를 했다.
정희는 윷놀이 후에 3순위였던 영호가 공동 1순위로 떡상했다며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정희는 “사실 영호님 선택을 가장 망설인 부분은 자녀를 낳고 싶은 생각이 어떤지가 가장 큰 걸림돌이긴 했다”고 말했다.
정희는 8살 딸을 키우며 더는 아이를 낳을 생각이 없다고 말했던 상황. 자녀가 없는 영호는 “원래 자녀를 낳고 싶은 생각이 있었다. 지금도 없는 건 아니다. 결혼하고 이혼하다보니 아이를 안 낳아도 된다는 생각이 있긴 하다”고 말했다.
이어 영호는 만약 정희와 결혼해서 함께 아이를 키우게 된다면 자신의 아이가 없는 건 아니라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데프콘이 “나라면 저렇게까지 이야기 못할 것 같은데. 영호는 당신의 아이도 내 아이라는 거”라며 감탄했고 이이경도 “일반적으로 내 핏줄을 보고 싶은데”라고 동의했다.
뒤이어 영호는 “자녀가 없는 분인데 아이 낳을 생각이 없다고 하면 정희님보다 더 꺼려지는 상황”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또 정희가 “옥순님이 거의 확정 아니었냐”고 묻자 영호는 “일단 옥순님을 우선적으로 대화하고 싶은 건 맞다”며 “옥순님이랑 대화를 해봐야 생각이 정리가 될 것 같다”고 답했다. 영호는 제작진에게도 1순위는 옥순이지만 “살짝 복잡해졌다”며 정희에게 흔들린다고 했다. (사진=ENA, SBS Plus ‘나는 SOLO’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평생 예쁠 채시라, 핑크 셔츠도 찰떡인 57세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김현숙, 전남편 만행 폭로 “장모 육아하러 오면 술 먹고 외박” (동치미)[결정적장면]
- 남규리 41세 맞아? 소멸할 것 같은 작은 얼굴에 ‘꽉 찬’ 눈코입…여전한 리즈
- ‘금수저 해명’ 임수향, 미국 길거리 고품격 미모 눈에 띄네…박하선도 “따라갈 뻔”
- “건강이 최고”라 했는데‥개그맨 정세협 사망, 故전유성 노제 참석했던 후배
- 전종서 골반 발사 드레스→블핑 리사 몰래온 손님‥부산 레드카펫 난리났다[이슈와치]
- 도경완 “다시 태어나면 ♥장윤정과 결혼 안 해, 아담한 강아지상 이상형”(대놓고 두집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