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억 도쿄집' 추성훈, "방송서 쓸 현금 3천만 원 뽑아"..차원이 다른 재력 (독박투어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박투어3'의 일본 오사카 편에 '격투기 스타' 추성훈이 뜬다.
19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 34회에서는 일본으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오사카 출신인 '격투기 스타' 추성훈과 만나 '찐친 바이브'를 폭발시키는 현장이 그려진다.
과연 '아조씨' 추성훈과 함께한 일본 오사카에서의 첫 독박 게임에서 누가 '렌터카 비용'을 내게 될지, 이들의 찐친 케미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독박투어3'의 일본 오사카 편에 '격투기 스타' 추성훈이 뜬다. 추성훈은 특유의 거침 없고 솔직한 매력으로 웃음을 안겼다.
19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 34회에서는 일본으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오사카 출신인 '격투기 스타' 추성훈과 만나 '찐친 바이브'를 폭발시키는 현장이 그려진다.
앞선 베트남 푸꾸옥 여행을 마친 '독박즈'는 "휴양지에 와 봤으니, 이번엔 도시로 가자"며 새 여행지로 일본을 언급한다.
이에 김준호는 "일본 하니까 우리 '절친' 마츠다 부장이 생각나는데 부를까?"라고 말한다. 장동민은 "아니다. 그 형 말고 돈 많고 무서운 형이 있다"며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어 '독박즈'를 궁금케 한다.
며칠 뒤, 오사카 간사이 국제공항에 도착한 '독박즈'는 특별 게스트로 출격한 추성훈과 반갑게 인사한다.
추성훈은 "오사카는 제 구역이다. 저만 믿으시면 된다"라고 호언장담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독박즈'는 추성훈이 미리 렌트해 놓은 차량을 보자, 렌터카 비용'을 건 독박 게임을 하기로 한다.
이때 '맏형' 김대희는 추성훈을 향해, "현금은 좀 준비해 두셨냐?"라며 시작부터 겁을 주고, 추성훈은 "한 3천만 원 준비했다"고 플렉스를 예고한다. 급기야 그는 '현금 다발'을 꺼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김준호는 "우리는 3백만 원도 팬티에 숨겨서 다녔었는데…"라며 과거 유럽 여행에서의 흑역사(?)를 셀프 소환해 짠내 웃음을 더한다. 직후, '독박즈'는 "(추성훈이) 무서워서 그러는 건 아닌데, 혹시 걸리더라도 화는 내지 말라"고 '독박정신'을 강조한다. 과연 '아조씨' 추성훈과 함께한 일본 오사카에서의 첫 독박 게임에서 누가 '렌터카 비용'을 내게 될지, 이들의 찐친 케미에 기대가 모아진다.
'독박즈'의 일본 여행기는 19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 3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늘 동생' 故이현배 자택서 사망, 약독물 부검했지만..믿기 힘든 이…
- 박일준 “군인 겁탈로 태어나..친부와 만났지만 짜증났다” (아침마당) […
- 결혼 9일 전 예비사위와 장모 함께 도주…"밤에도 자주 연락하더니"
- 오윤아, 외출중 사라진 '발달장애 子'에 가슴 철렁 "신분증 나올 나이인…
- [SC이슈] “성적 인식 부족했다”…선우은숙 전남편 유영재, 항소심서 모…
- 전지현·강동원, 드디어 만났다…설레는 투샷 '역대급 비주얼 조합'
- [SC리뷰] ‘미우새’ 김준호♥김지민 결혼식 단독 공개…거미 축가에 최고…
- 이경실 子 손보승, 삭발식 공개…“엄마가 왜 해”→‘이등병의 편지’ 눈물
- [SC리뷰] “20~30배? 그 이상, 비교 불가” 영탁, 행사 출연료 …
- 이켠, 황보와 22년 만에 재회…"사실 그때 누나 좋아했어" ('오만추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