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쿨한 건강함’의 대명사 비비와 함께한 25SS 브라탑 스타일링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브라와 탑을 하나로, 그 이상의 브라탑’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25SS 브라탑 라인업을 선보인다.
유니클로 브라탑은 브라컵이 상의에 일체형으로 부착된 형태로, 유니크한 파워 네트와 몰드 컵 구조가 가슴을 360도로 서포트하면서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로 이번 봄여름 시즌에 맞춘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유니클로 대표 브라탑인 ‘립브라탑’은 적당한 높이의 넥 라인 디자인으로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자연스러운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어깨 라인의 깔끔한 실루엣으로 세련된 무드를 더하고, 몸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높은 활동성도 갖추었다.
깔끔하고 세련된 어깨 라인을 만들어주는 ‘홀터넥 브라 탱크탑’은 경쾌한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여성스러운 숄더 라인을 강조하면서 여유 있는 넥 라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오픈백 홀터 브라탑’은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백 라인이 포인트로, 과감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유니클로는 25SS 시즌을 맞아 건강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올라운드 엔터테이너 비비와 함께 브라탑 스타일링 화보를 선보인다.
화보 속 비비는 ‘립브라탑’, ‘홀터넥 브라 탱크탑’ 및 ‘심리스 하프 브라 캐미솔’ 등을 그녀만의 개성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일상 속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의 아이템들과 함께 세련된 데일리룩으로서의 매력을 한층 부각시켰다. 비비와 함께한 25SS 유니클로 브라탑 화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를 통해 16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일상, 운동, 여행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속에서 브라탑을 활용하는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확산되고 있다.
유니클로 브라탑은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는 최적의 아이템”이라며 “특히, 당당하고 개성 있는 매력의 아이콘인 비비와 함께한 스타일링 화보를 통해 유니클로 브라탑의 매력을 여성들에게 더욱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비비는 5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단독 공연을 시작으로 총 23개 도시를 순회하는 월드투어에 나서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배우 송영규, 오늘(4일) 차에서 숨진 채 발견···경찰 조사 중
- [스경X이슈] 사업 실패? 악플 테러? 송영규, 갑작스런 사망 비보에 ‘설왕설래’
- [속보]손흥민, LA FC ‘here we go!’···“이적료 1500만 유로, 영국 안돌아가”
- 꽁꽁 숨겼던 조세호 아내, 손흥민 경기 생중계서 깜짝 포착
- “지독하게 잘한다” 이수지·김규원, ‘손흥민 고별전’ 불륜캠 떴다!
- E.O.S 강린, 여의도 한 호텔서 숨진 채 발견
- [스경X이슈] 차은우, 군생활 어떤가 보니…윤산하에 “살려달라” SOS
- 다시 하늘빛··· 임영웅, 10월 전국투어 개최
- [SNS는 지금] 박나래 남사친, 웨딩화보 보정 논란에 결국 “원본 공개”
- 역대급 공구 사기꾼, 충격적 실체…데프콘 “이런 사기꾼은 생전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