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영, 살아있는 게 기적…130kg 찌우고 식습관 '엉망진창' (퍼펙트라이프)[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진영이 위험한 식습관을 보여줬다.
9일 방송한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전문가의 걱정을 한몸에 받은 현진영과 아내 오서운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어 현진영 오서운 부부의 집이 공개됐다.
아내 오서운은 현진영에게 전화를 걸어 놀라운 촉을 발휘, 그에게 햄버거를 먹지 말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현진영이 위험한 식습관을 보여줬다.
9일 방송한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전문가의 걱정을 한몸에 받은 현진영과 아내 오서운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한때 고도비만이었던 현진영은 한층 건강해진 모습으로 등장했다.
현진영은 "목소리 톤을 바꾸려고 살을 130kg 찌우고 녹음하고 녹음 끝나고 활동할 때는 70kg 대로 뺐다. 그걸 한 세 번했다. 병원에서 한 번만 더 목소리를 바꾸려고 찌우거나 그러면 큰일 난다며 기저귀 찬다는 소리까지 하더라"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전체적으로 안이 다 안 좋아지고 간수치도 높고 고지혈증도 생기고 혈압도 높아지고 당수치도 위험 순위까지 갔다고 했다. 전날 늦게 안 먹고 자면 95mg/dl나올 때도 있는데 거의 먹어서 100~110mg/dl사이다"라며 급격한 체중 증량과 감량의 부작용을 털어놓았다.
오서운은 "남편 식습관이 엉망진창이다. 내 말은 안 들어도 선생님 말은 들으니 혼내달라고 나왔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현진영 오서운 부부의 집이 공개됐다.
현진영은 오서운이 자는 사이에 아침부터 컵라면을 먹었다. 컵라면에 과자를 넣어 먹기도 했다.
선재광 한의학 박사는 "돌아버리겠다. 나잇값을 참 못한다. 저렇게 먹으면 백발백중 병이 온다. 간 손상분 아니라 비만,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이 거의 99.9% 온다. 인간은 참 잘 만들어졌다. 저렇게 먹고도 살아있다는 게 기적"이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현진영은 "일주일에 2, 3회 먹는다"라고 말해 의사들의 지적을 받았다.
현진영은 운동을 하러 가면서도 차 안에서 과자와 사탕을 먹었다. 현진영이 운동하러 도착한 곳은 세차장이었다. 거의 매일 세차한다는 현진영은 "역시 세차가 전신운동이다. 세차 하려면 전신을 다 움직여야 한다. 헬스클럽 갈 필요가 있냐"라며 즐거워했다.
이후 세차장 사장과 믹스 커피를 마시는가 하면 햄버거, 치킨까지 배달시켜 먹었다.
선재광 박사는 "맛있는 것만 골라 먹으면 나이 들면 독이 돼 만병을 일으킨다. 나도 치맥을 매일 먹고 담배를 세 갑씩 피웠다. 배가 거의 7, 8kg 나가도 보니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통풍 다 오더라. 이러다 죽겠구나 해서 완전히 끊었다. 모든 병의 원인은 습관에서 온다"라며 걱정했다.
현진영은 "내가 운동을 안 하는 것 같지만 에너지 소비를 많이 한다. 무대 위에서 20분 오르면 남들의 2시간 운동만큼의 에너지를 소비한다"라고 해명했다.
아내 오서운은 현진영에게 전화를 걸어 놀라운 촉을 발휘, 그에게 햄버거를 먹지 말라고 말했다.
현진영은 오서운이 밥을 하는 동안 집에 와서 소파에 누웠다. 현진영은 "많이 힘들 때 와이프가 항상 옆에 있어줬다. 지금도 너무 미안하고 고맙다. 아내를 안 만났으면 아디에서 변사체로 발견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더 기대고 어리광 부리는 것 같다. 고맙다"라고 털어놓았다.
오서운은 고추장찌개와 부추전, 잡채, 감자조림 등을 만들었다. 하지만 의사는 모든 음식에 혈당을 높인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사진= TV CHOSUN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잘 어울려" 강말금, 하정우 ♥열애설 축하 쏟아졌다…"감사합니다"
- '김준호♥' 김지민 "결혼 안 할래" 선언, 오열 무슨 일?…양수경 모녀 눈물바다 (사랑꾼)[종합]
- '이혼 13년 차' 오정연, 전남편 서장훈 소환 "헤어졌다고 버리나"
- 신지, 결혼 앞둔 김종민에 심쿵…"오빠 너무 다정해" 댓글 폭주
- '한지민 언니' 정은혜, ♥예비남편 공개…"결혼식 1박 2일 진행"
- ♥야노시호, 둘째=아들 원해 눈물 흘렸는데…추성훈 "계획 없다, 정관수술은 NO" [종합]
- 김해준♥김승혜, 결혼 후 겹경사…"부부로서 뜻깊은 자리에 함께"
- 송승준 폭로 "이용규·정근우, 투수 욱하게 만드는 타자" (야구인생)[종합]
- 빽가, 모친상 후 첫 심경+영상 눈물 "천국 시끌벅적 할 듯, 엄마 아들로 태어나서 행복" 먹먹 [전
- 이러니 '골반뽕 의혹' 나왔지…전종서, 말라도 완벽한 황금 골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