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템페스트, ‘Unfreeze’·‘WE ARE THE YOUNG’ 컴백
아이돌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독보적인 청량미를 선사했다.
템페스트는 9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이하 ‘쇼챔’)에 출연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RE: Full of Youth(리: 풀 오브 유스)’의 수록곡 ‘WE ARE THE YOUNG(위 아 더 영)’, 타이틀곡 ‘Unfreeze(언프리즈)’ 무대를 선보였다.
템페스트는 청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청량미를 뽐냈다. 싱그러운 비주얼로 사랑에 빠진 순수한 마음을 표현한 템페스트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무대를 보는 재미를 높였다.
템페스트의 활기찬 에너지도 시선을 모았다. 템페스트는 자유분방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청춘의 자유와 낭만을 전달하며 그들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차갑게 얼어붙은 마음을 녹이는 템페스트의 부드러운 매력도 빛났다. 봄을 맞아 한층 따뜻해진 무대 배경과 템페스트의 밝은 에너지가 팬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템페스트는 ‘Unfreeze’와 ‘WE ARE THE YOUNG’ 무대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과 탄탄한 실력을 보여줬다. 무대를 즐기며 자신들만의 이야기를 건네는 템페스트의 내공과 저력이 빛났다.
‘RE: Full of Youth’는 템페스트가 표현하는 청춘의 자유와 사랑, 그리고 꿈에 대한 확신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Unfreeze’는 겨우내 차갑게 얼어붙어 있던 마음을 한순간에 녹이는, 봄 같은 사랑을 표현한 노래다.
템페스트는 컴백과 동시에 베트남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고, 톱 송 차트에서도 전곡 차트인을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컴백과 함께 활발히 활동 중인 템페스트는 오는 5월 11일 마카오 브로드웨이 씨어터(Broadway Theatre)에서 ‘2025 TEMPEST SHOW-CON <RE: Full of Youth> in Macau(2025 템페스트 쇼콘 <리: 풀 오브 유스> 인 마카오)’를 개최하며 현지 팬들을 만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희원 ‘유퀴즈’ 방송 반박 예고···“과학적 근거 부족”
- 이하늘 “신지 인사 안하는데 가만있냐” 분노
- [SNS는 지금] 홍진경, 이혼 발표 후 첫 근황 보니…파격 백발 변신
- 美 식당 비매너 논란 이시영, 결국 사과 “더욱 더 주의하겠다”
- 최진실 생전 사진 공개됐다…딸 준희 “母 옆에 있어도”
- 유승준도 조국·윤미향 따라 용서 받나···‘광복절특사’ 발표
- 유재석 떠난 이미주, 3억 벤츠 공개했다 악플 “골빈 거 인증했다고” (그냥 이미주)
- 홍영기 노출 패션에 갑론을박 “아무도 안쳐다보는게 더 이상”
- ‘살림남’ 이민우♥싱글맘 신부 공개에 시청률 1위
- 1230만 유튜버 쯔양, ‘월수입 1억’ 집 최초 공개…대형 냉장고만 4대 (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