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클라우드, 오는 30일 'KT클라우드 서밋'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클라우드는 3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KT클라우드 서밋 2025'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 행사 슬로건은 'KT 클라우드 기술로 이상을 실현하라(Empower your vision with our technology, with kt cloud at the core)'다.
KT 클라우드가 기술 전문 회사로 성장하겠다는 방향성과 함께 핵심 서비스와 고객 경험 등도 소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한이재 수습 기자 = KT 클라우드는 3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KT클라우드 서밋 2025'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 행사 슬로건은 'KT 클라우드 기술로 이상을 실현하라(Empower your vision with our technology, with kt cloud at the core)'다. 동반성장을 위한 사업 기회를 모색하는 취지다.
고객 및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AI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분야의 청사진을 제시하며 산업 추세와 전략 기술 등을 공유한다. KT 클라우드가 기술 전문 회사로 성장하겠다는 방향성과 함께 핵심 서비스와 고객 경험 등도 소개한다.
이날 행사에는 '고객 비전 실현을 위한 기술'을 주제로 오전은 키노트 세션, 오후는 일반 세션이 진행된다. 이를 통해 최지웅 KT 클라우드 대표와 케빈 카터 랙스페이스 디렉터 등이 발표자로 나설 예정이다. 온라인 생중계도 진행되며 행사장에는 주요 기업의 전시 공간도 마련된다.
최지웅 KT 클라우드 대표는 “참석하는 기업, 기관 고객들의 기술 역량을 높이고, 협업을 통한 기술과 서비스 혁신을 모색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nowon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세호 결혼 7개월만에 건강 문제 "긴급 수술했다"
- 남보라, 미모의 여동생과 화보 "사랑스런 자매"
- 전 여친 "폭행에 성병"…배우 전호준 "맞은 건 나" 반박
- 암투병 이솔이, 박성광 놔두고 유럽행 "죽기 전에 가고파"
- 72억 집 손연재, 발레하는 아들에 "안돼"
- 김현종 "이재명, 국민 맞아죽지 않고 굶어죽지 않을 노하우 다룰 준비된 후보"
- 천하람 "이준석 지지층, 김문수 지지 어렵다…애초 결합되기 굉장히 어려운 표심"
- '연봉 1억' 회계사 관두고 '화장실 청소'…"특별한 삶 위해"
- 65억 건물주 강민경, 한남동 자택 공개 '집이야 카페야?'
- 건강이상설 고지용 찾은 은지원 "왜 이렇게 말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