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영, KLPGA 선수분과위원장 재선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지영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선수분과위원회 위원장을 다시 맡는다.
KLPGA투어는 25일부터 이틀간 서울 송파구 오륜동 올림픽파크텔에서 2025 투어프로 및 루키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박지영은 지난해에 이어 선수분과위원회 위원장으로 재차 선출됐다.
25일에는 2025시즌 신인상 대상자 중 23명이 참석한 가운데 루키 세미나가 열려 기본적인 골프 규칙부터 도핑 방지 교육, 고정밀 위치기반 데이터 활용법 등을 강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지영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선수분과위원회 위원장을 다시 맡는다.
KLPGA투어는 25일부터 이틀간 서울 송파구 오륜동 올림픽파크텔에서 2025 투어프로 및 루키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박지영은 지난해에 이어 선수분과위원회 위원장으로 재차 선출됐다. 박지영은 "나를 믿고 한 번 더 뽑아준 동료 선수들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선수들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위원장과 함께 위원회를 구성할 부위원장에 김지현, 간사는 박민지, 위원은 박현경, 임희정이 선출됐다.
25일에는 2025시즌 신인상 대상자 중 23명이 참석한 가운데 루키 세미나가 열려 기본적인 골프 규칙부터 도핑 방지 교육, 고정밀 위치기반 데이터 활용법 등을 강의했다. 26일에는 2025시즌 정규투어 시드권자와 시드순위 50위 이내에 해당하는 대상자 중 128명이 참석해 정규투어 규정과 주요 경기 룰 설명, 응급처치와 도핑 방지 교육, 미디어 대응 및 인터뷰 스킬 등을 교육했다.
박현경은 "경기 룰과 관련해 선수들이 헷갈리는 부분이 많은데 이번 교육에서 OX 퀴즈 형식으로 룰을 설명해줘서 좋았다"며 "몰랐던 내용을 새롭게 알게 되었고 알고 있던 부분도 다시 상기할 수 있어 유익했다. 지금까지 참석한 세미나 중 가장 즐겁고 인상 깊었다"고 말했다. 송은아는 "정규투어 세미나에 참석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기쁘다. 몰랐던 점들을 많이 깨달았고 배운 것을 투어에 잘 적용해 올 시즌을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해원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산 반얀트리 화재 조사 받은 소방관 숨져…“남겨진 메모엔…”
- “임신 중 또 관계” 8주·6주 아기 중복 임신한 20대女
- ‘이재명 골프 사진’ 첫 공개 이기인 “졸지에 사진조작범…확대하면 가짜냐”
- “사진 확대가 조작이라 이재명 무죄? 속도위반 벌금은?” 여당서 나온 말
- [속보]산불로 26명 사망·30명 부상, 위성사진엔 불기둥이…
- [속보]대구 달성군 함박산 정상서 산불…강한 바람과 함께 확산 중
- [단독]산불 진화 헬기 조종사 “하루 물 100t 퍼나르고 불길속 뛰어들어”
- “산불헬기녀?” 소방헬기 보며 골프女, 사과문에 또 다시 공분
- “산불 속 근무 강행…죽을 뻔했다”… ‘극적 탈출’ 골프장 캐디(영상)
- 같은 고시원 20대女 살해 후 시신 욕보인 40대…“당황해서 목 졸라”